고양이는 한치 앞을 예측할 수 없는 생명체가 맞나봅니다. 여기 집사의 상상을 뛰어넘은 행동으로 할 말을 잃게 만든 고양이가 있는데요.
아니 글쎄, 고양이가 밥그릇에 담긴 사료를 먹고 있는 줄 알았는데 충격적이게도 사료통 안에 떡하니 들어가 있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도대체 고양이는 어떻게 사료통에 들어가 있었던 것일까요. 보면 볼수록 너무 놀라운 고양이의 행동에 할 말을 잃게 합니다.
사연은 이렇습니다.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 레딧(reddit)에는 사료통 안에 들어가서 대놓고 밥 먹다가 집사한테 딱 걸린 고양이 모습이 담긴 사진이 올라온 것.
공개된 사진 속에는 고양이가 천진난만한 표정으로 사료통 안에 들어갔다가 집사한테 들키자 당황해 동공지진을 일으킨 모습이 담겨 있었는데요.
뒤늦게 자신이 집사한테 사고 친 현장을 들통 났다는 사실을 깨달은 고양이는 당황해서 어쩔 줄 몰라하는 모습을 보였다고 합니다.
여기서 궁금한 점. 고양이는 어떻게 사료통에 들어가서 겁도 없이 사료를 먹고 있었던 것일까요. 비밀은 사료통에 있었습니다.
무슨 영문인지 사료통 상단 부분이 살짝 떨어져 있는 것으로 보아 고양이가 이 사이로 들어간 것으로 추정되는 상황.
자기가 무엇을 잘못했는지 고양이는 알고 있을까요. 그냥 사고도 아닌 대형 사고를 벌인 고양이. 정말 대범한 녀석의 행동에 그저 웃음만 나올 따름입니다.
- “강아지도 사람과 마찬가지로 감정 기복이 심한 일명 ‘개춘기’ 시기 겪는다”
- 친구한테 잠깐 맡겼는데 집사가 보고 싶다며 14일 동안 집까지 걸어온 리트리버
- 물 먹는데 갑자기 툭 튀어나온 거북이에게 화들짝 놀란 사자의 뒷걸음질
- 아빠랑 한 이불 같이 덮고 잘 수 있어서 기분 좋은 강아지의 진심 담긴 표정
- 어미한테 버림 받은 충격으로 슬픔에 잠긴 새끼 강아지 위로하는 거위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