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과 하나로 이렇게까지 행복할 수 있을까요. 양손에 사과를 꽉 쥔 상태로 열심히 먹방하는 레서판다가 있습니다.
레서판다는 세상 전부를 다 가진 듯한 행복한 표정을 지어 보이며 사과 먹방을 이어나가 보는 이들을 심쿵하게 하는데요.
보면 볼수록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운 레서판다의 사과 먹방이 공개돼 자꾸만 시선 강탈하게 합니다.
사연은 이렇습니다. SNS상에서는 사과를 양손에 꽉 쥔 상태에서 열심히 냠냠 먹는 레서판다의 귀여운 일상이 올라온 것.
공개된 영상 속에는 사과 한조각을 받은 레서판다가 두 발로 벌떡 일어서서 오물조물 열심히 사과를 먹는 모습이 담겨 있었죠.
사과가 도대체 얼마나 맛있었길래 레서판다는 행복한 표정을 지어 보인 것일까요. 사과를 먹는 내내 사육사로 추정되는 사람이 머리를 쓰담쓰담해주자 가만히 있었는데요.
아무래도 사육사가 챙겨준 사과를 받아서는 먹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레서판다는 손에 쥔 사과를 다 먹을 때까지 열심히 입을 움직였습니다.
한발 더 나아가 사육사의 쓰담쓰담에 기분 좋은 것을 감추지 못하는 레서판다인데요. 역시 소소한 일상이 주는 행복은 사람이나 동물이나 똑같나봅니다.
한편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너무 귀엽잖아”, “사과 엄청 좋아하는구나”, “세상 전부 다 가진 행복한 표정에 심쿵”, “역시 심쿵이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