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탑 마리나 호텔&리조트] 여수 호텔 4 / 사진=한국관광공사@TourAPI](https://contents-cdn.viewus.co.kr/image/2025/03/CP-2023-0442/image-00880b63-e732-4920-93bb-e0450c999d9f.jpeg)
푸른 바다와 낭만적인 야경이 아름다운 여수 여행! 여행의 묘미는 멋진 숙소에서 편안한 시간을 보내는 것도 빼놓을 수 없죠. 낭만 적인 여수바다뷰 자쿠지를 즐길 수 있는 럭셔리한 여수 호텔부터 가족, 연인과 함께 머물기 좋은 감성적인 풀빌라까지 다양한 숙소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로맨틱한 밤을 더욱 로맨틱하게 만들어 줄 수 있는 여수 호텔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소중한 사람과 특별한 하루를 만들어 보시길 바랍니다.
여수 유탑 마리나 호텔&리조트

▶주소 : 전남 여수시 오동도로 61-15
▶운영시간 :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익일 11:00
여수 엑스포 근처에 위치한 유탑 마리나 호텔 & 리조트는 한눈에 탁 트인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는 여수 호텔입니다. 모든 객실에는 전용 테라스가 있어 여수 바다의 낭만을 즐길 수 있으며, 깔끔한 인테리어와 고급스러운 서비스로 여수 여행의 품격을 더해줍니다. 특히 여수 밤바다를 바라보며 즐기는 자쿠지 또한 일품입니다.
여수 유탑 마리나 호텔은 건물 디자인도 특별한데요. 요트와 파도에서 영감을 받은 곡선형 구조로, 2019 미래건축대상에서 호텔 부문 단독 수상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멋진 오션뷰와 세련된 감성을 모두 누리고 싶다면, 유탑 마리나 호텔이 좋은 선택이 되리라 믿습니다.
라마다프라자 바이윈덤 여수

▶주소 : 전남 여수시 돌산읍 강남로 11
▶운영시간 :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익일 11:00
여수 돌산대교 근처에 위치한 라마다프라자 바이윈덤 여수는 뛰어난 전망과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춘 대형 호텔입니다. 특히 여수 최고의 높이를 자랑하는 집트랙이 있어, 호텔 옥상에서 바다를 가로지르는 스릴 넘치는 체험도 가능하죠.
객실은 오션뷰, 돌산대교뷰, 마운틴뷰로 나뉘어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으며, 겨울에도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미온수 인피니티풀이 마련되어 있어 사계절 내내 낭만적인 호캉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여기에 조식 뷔페와 감각적인 로비 카페까지 준비되어 있답니다. 여수에서 럭셔리한 하루를 보내고 싶다면 고급 여수 호텔, 라마다프라자를 추천해요.
라테라스

▶주소 : 전남 여수시 돌산읍 진모1길 29-12 라테라스
▶운영시간 :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익일 11:00
여수의 아름다운 바다를 품은 라테라스 리조트는 모던하고 감각적인 부티크 리조트로, 일상의 피로를 풀고 새로운 하루를 선물받을 수 있는 곳입니다. 각기 다른 스타일의 객실을 제공하며, 특히 오션뷰 테라스를 갖춘 객실에서는 여수 바다를 한 눈에 담을 수 있어 로맨틱하죠.
가족 단위 여행객이나 커플에게 추천하는 스위트룸은 미니 키친과 인덕션, 전자레인지까지 완비되어 간단히 요리하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올 여름, 여수 바다가 훤히 보이는 라테라스 인피니티 풀에서 즐거운 물놀이를 즐겨보세요.

디아크리조트

▶주소 : 전남 여수시 돌산읍 돌산로 3169-30
▶운영시간 : 체크인 15:30 / 체크아웃 익일 11:00
여수 돌산의 언덕에 자리한 디아크리조트는 바다를 품은 럭셔리 리조트입니다. 디아크리조트의 하이라이트는 탁 트인 인피니티풀인데요. 마치 수평선과 연결된 듯한 시원한 뷰를 자랑하며, 온수풀로 운영되어 사계절 내내 이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인 여수 호텔 이죠.
객실은 2인실부터 8인실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커플, 가족, 친구 여행까지 모두 만족스러운 숙박이 가능합니다.
또한 숯불 바베큐가 가능한 야외 카바나, 사우나, 셀프스낵카페 등 편의시설도 완비되어 있어 여유로운 힐링 여행을 원하는 분들에게 강력 추천하는 여수 리조트입니다. 가격이 좀 나가긴 해도 럭셔리한 여수 호텔을 찾고 있다면 디아크리조트로 예약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