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커뮤니티
연말 드라마 연기대상 수상식에서 하이라이트라고 할 수 있는 대상을 받은 개구쟁이가 있습니다. 이 개구쟁이는 놀랍게도 ‘그분’의 존재를 세상에 알렸습니다.
보통 연예 전문 매체를 통해서 알려졌던 열애 소식과 달리 본인이 직접 시상식에서 ‘그분’을 언급한 것입니다.
정말 생각지도 못한 ‘그분’의 등장에 그해 연말 시상식에서 이 개구쟁이의 ‘그분’이 도대체 누구냐를 두고 화제를 불러 일으켰을 정도였는데요.
놀랍게도 이 개구쟁이가 언급한 ‘그분’은 국민 여동생에서 대한민국 대표 아티스트로 자리잡은 아이유였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 믿고 보는 배우로 당당하게 자리매김한 배우 이종석
연기자라면 누구나 한번쯤은 수상을 꿈꿔봤을 연기대상. 그 연기대상에서 명예의 대상을 수상한 개구쟁이가 있습니다.
이 개구쟁이는 대놓고 ‘그분’을 언급하며 오랫동안 자신이 많이 좋아했다고, 너무 존경한다고 전하고 싶다며 의미심장한 수상소감을 남겨 화제를 불렀는데요.
의미심장한 수상소감을 남긴 배우는 바로 이종석입니다. 1989년생인 이종석은 2005년 모델로 본격적인 연예계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캡션을 입력해 주세요.
SBS ‘시크릿 가든’, ‘너의 목소리가 들려’
이후 2010년 ‘검사 프린세스’를 통해 연기 활동을 시작했고 ‘시크릿 가든’,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 ‘학교 2013’, ‘너의 목소리가 들려’, 영화 ‘관상’ 등등 작품을 통해 배우로서 입지를 다지게 되는데요.
특히 SNS ‘너의 목소리가 들려’에서는 최고 시청률 24.1%를 기록한 이종석은 ‘닥터 이방인’, ‘피노키오’ ‘W’, ‘당신이 잠든 사이에’ 등 잇따른 작품 모두 흥행하면서 믿고 보는 배우가 되었습니다.
MBC
◆ 연기대상 수상 소감에서 자기 입으로 직접 ‘그분’ 언급한 패기
이종석은 드라마 ‘W’를 통해 MBC 연기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했고 사회복무요원으로 군 복무를 마친 뒤 복귀한 MBC ‘빅마우스’를 통해 또 한번 더 영예의 대상을 수상하게 됩니다.
‘빅마우스’를 통해 대상을 수상한 이종석은 당시 연기대상 수상 소감에서 다음과 같은 수상 소감을 남겼고 화제가 되었죠.
“내가 군 복무를 마치고 많은 고민과 두려움과 괴로움들이 있었는데 그때 인간적인 좋은 방향성과 그리고 긍정적인 생각을 할 수 있게끔 도와준 분이 있었다. 그분께 아주 오랫동안 아주 많이 좋아했다고 말하고 싶다”
SBS ‘인기가요’, 이종석 인스타그램
이와 같은 수상 소감 직후 이종석이 언급한 ‘그분’이 도대체 누구냐며 관심이 쏠렸고 이후 고백의 대상이었던 ‘그분’이 아이유였음이 밝혀져 놀라움을 자아내게 만들었는데요.
공식 열애 사실을 인정한 두 사람은 어느덧 2년 넘게 한결 같은 사랑을 이어오고 있는 중입니다. 두 사람은 특히 오랫동안 연예계 선후배이자 동료였고 친구였었는데 연인으로 발전해 당시 팬들로부터 뜨거운 축복을 한몸에 받기도 했습니다.
한편 공개 열애 중인 이종석은 새 드라마 ‘서초동’을 통해 변호사로 변신하는데요. tvN 드라마 ‘서초동’은 로펌에서 일하는 어쏘 변호사들의 성장과 일상을 그린 법정 오피스 드라마입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