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 주 내내 쌓인 피로, 제대로 풀어야 할 때입니다. 주말마다 집에서 간단한 샤워나 반신욕으로 끝내기엔 뭔가 아쉬운데요. 이번에는 서울 근교 스파 끝판왕이라 불리는 세 곳을 엄선했습니다.
따뜻한 온천물에 몸을 담그고, 독특한 테마를 가진 스파도 경험하고, 프로급 마사지까지 받으면 온몸의 피로가 쫙 풀릴겁니다. 온천 여행을 떠난 듯한 기분이 드는 서울 근교 스파 베스트 3, 지금 바로 체크해 보세요!
포레스트 리솜 해브나인 스파

▶주소 : 충청북도 제천시 백운면 금봉로 365
▶운영시간 : 09:00-18:00
▶입장료 : 스파 성인 60,000원 / 청소년 45,000원
자연 속에서 제대로 힐링하고 싶다면, 숲 한가운데 인피니티 풀에서 피톤치드를 가득 마시며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포레스트 리솜 해브나인 스파를 방문해 보세요. 해브나인 스파는 인체 경락 부위에 따라 다양한 수압 마사지를 즐길 수 있는 바데 풀부터, 체질별 맞춤 스파까지 다양한 스파 코스를 즐길 수 있어요.
아이들이 신나게 놀 수 있는 아쿠아 플레이존까지 갖춰져 있어 가족 단위 방문객에게도 인기 만점인 스파라고할 수 있죠. ‘찐 힐링’이 필요하다면, 제천으로 출발~
웅진플레이도시

▶주소 : 경기 부천시 원미구 조마루로 2
▶운영시간 : 10:00-18:00 [스파 월&화 휴무]
▶입장료 : 종일 60,000 / 반나절 50,000원
서울에서 30분 거리에 위치한 도심형 종합 레저 스파 테마파크, 웅진플레이도시에선 워터파크+스파(온천)+골프연습장+키즈카페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는데요. 짜릿한 워터 슬라이드, 따뜻한 천연암반온천수, 온몸이 녹아내리는 스파까지 원하는 대로 골라 즐길 수 있죠.
골프 연습장이랑 키즈카페까지 갖춰져 있어 가족 단위 방문객들이 특히 대만족! “주말에 뭐 하지”라는고민은 힐링 스파만 늦출 뿐. 주간에 받은 스트레스는 천연암반온천수 스파를 통해 날려보세요!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주소 : 인천 중구 영종해안남로321번길 186
▶운영시간 : 10:00-21:00
▶입장료 : 성인 60,000원 / 청소년 50,000 [성수기 +10,000원]
서울 근교에서 럭셔리한 스파를 찾고 있다면 단연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가 으뜸입니다. 여긴 그야말로 아쿠아 클럽 같은 곳으로, 밤이면 다채로운 LED 미디어 아트와 음악이 어우러져 트렌디한 풀파티까지 열립니다.
규모가 상당히 크기 때문에 다양한 테마의 스파를 즐길 수 있는 것도 씨메르만의 특장점! 낮에는 여유로운 온천 스파, 밤에는 힙한 파티 하루 종일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럭셔리 스파를 찾고 있다면,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를 적극 추천해 드립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