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탁 트인 바다 전망, 저녁노을이 내려앉은 한적한 해변, 그리고 여유로운 하루. 남해 여행에서는 그 모든 것이 현실이 되는 것 같은데요. 푸른 바다가 한눈에 들어오는 오션뷰 남해 펜션에서 하룻밤을 보내는 순간, 여행의 감동이 배가되기 마련이죠.
오늘은 경치가 끝내주는 남해 펜션 세 곳을 소개해 드릴테니, 그림 같은 장소에서 멋진 하룻밤을 만들어보세요.
남해펜션920

▶주소 : 경남 남해군 남면 남면로 920
▶운영시간 :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익일 11:00
객실에 들어서는 순간, 탁 트인 남해 바다가 한눈에 들어오는 아늑한 남해펜션920. 시시각각 변하는 푸른 파도와 기암절벽이 어우러진 장관, 그리고 잔잔한 파도 소리까지. 이곳에서의 하루는 그 자체로 휴식입니다.
남해 펜션 아래 펼쳐진 바닷가에서는 사계절 내내 낚시를 즐길 수 있고, 바로 앞 바래길 1코스 ‘다랑어 지기 길’에서는 남해의 자연과 함께 걷는 트래킹도 가능하죠.
뒤편의 응봉산에서 가벼운 산행을 마친 후, 저녁노을을 배경으로 BBQ 테라스에서 즐기는 바비큐 파티는 남해 여행에서의 하루를 완벽하게 마무리해 줄 것임에 분명 합니다.
품다 풀빌라

▶주소 : 경남 남해군 남면 남면로 1523-21 품다 스파 풀빌라 펜션
▶운영시간 :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익일 11:00
남해의 절경 속에 자리한 품다 풀빌라는 건축가 문훈의 감성이 깃든 독창적인 공간입니다. 바다와 조화를 이루는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며, 모든 객실에는 개별 사계절 수영장과 야외 스파가 마련되어 있어 프라이빗한 힐링이 가능하죠.
독립 바비큐 공간과 야외 키친에서 남해의 풍경을 벗 삼아 여유로운 식사는 물론, 펜션 앞 프라이빗 비치에서는 고즈넉한 해변 산책이 가능합니다.
또한, 섬이정원, 다랭이마을, 독일마을, 금산 보리암 등 남해의 대표적인 관광 명소들이 가까워 한려해상국립공원의 다채로운 풍경을 함께 만끽하며 꿈 같은 남해 여행을 보낼 수 있답니다.
남해 디풀빌라

▶주소 : 경남 남해군 미조로 164
▶운영시간 :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익일 11:00
남해 미조의 자연 속에서 프라이빗한 휴식을 누릴 수 있는 디풀빌라. 단 3개의 객실만 운영하는 소규모 풀빌라로, 여유롭고 한적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남해 펜션인데요.
1층에는 넓은 공용 수영장과 연결된 풀사이드 객실 2개, 2층에는 단독 풀장을 갖춘 풀빌라 객실 1개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특히, 풀빌라 객실에서는 사계절 온수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어 계절과 상관없이 언제든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
전면으로는 탁 트인 오션뷰와 후면으로는 웅장한 산세가 감싸는 마운틴뷰를 통해 자연이 선사하는 최고의 조화를 한 자리에서 감상할 수 있는 남해 펜션을 찾고 있다면 남해 디풀빌라를 추천해 드립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