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가 집사 약혼자에게 보인 돌발 행동 / tiktok_@eusophiemoran
정말 한치 앞을 예측할 수 없는 동물이 있습니다. 바로 고양이입니다. 여기 집사의 약혼자가 마음에 쏙 들었는지 의자를 밟고 올라가 돌발 행동을 한 고양이가 있는데요.
과연 고양이가 어떤 돌발 행동을 했길래 이토록 놀라서 입을 떡 벌어지게 하는 것일까요. 알고 봤더니 고양이는 집사의 약혼자 머리를 핥은 것이었습니다.
보고 또 봐도 도저히 믿겨지지 않은 고양이의 거침없는 돌발 행동에 할 말을 잃게 만드는데요. 역시 고양이는 이해불가 생명체가 맞았습니다.
고양이가 집사 약혼자에게 보인 돌발 행동 / tiktok_@eusophiemoran
사연은 이렇습니다. SNS상에는 집사의 약혼자 대머리를 대놓고 핥고 또 핥느라 정신이 없는 고양이 모습이 담긴 영상이 올라온 것.
이날 고양이는 의자에 앉아서 휴대폰을 보고 있는 집사의 약혼자 주변을 서성거렸다고 합니다.
한참 동안 서성거리고 있던 고양이는 무언가 결심이라도 한 듯 주저하지 않고 집사의 약혼자가 앉아 있는 의자에 올라가는 것이었죠.
고양이는 작정이라도 한 것 마냥 갑자기 집사의 약혼자 대머리를 핥기 시작하는 것이었는데요. 그것도 매우 만족스러워 하는 표정으로 정신 없이 핥는 것이었습니다.
무엇보다 고양이의 자세가 인상적이었습니다. 고양이는 의자 위에 자신의 배를 걸쳐 있는 다소 불편해 보이는 자세로 집사의 약혼자 대머리를 핥았는데요.
반면 당사자인 집사의 약혼자는 이러한 사실을 아는지 모르는지 그저 자신의 휴대폰을 보느라 정신 없는 모습이었죠.
고양이가 집사 약혼자에게 보인 돌발 행동 / tiktok_@eusophiemoran
집사의 약혼자가 마음에 들어서 적극적인 애정 표현을 하는 줄 알았던 고양이는 사실 약혼자의 대머리가 마음에 들었던 것은 아니었을까요.
이해하고 싶어도 도저히 이해할 수 없는 돌발 행동으로 집사와 약혼자 모두의 두 손을 들게 만든 고양이입니다.
한편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정말 못 말려”, “너 왜 그러고 있어”, “이게 바로 고양이 매력이지”, “할 말을 잃음”, “고양이 어쩌면 좋니”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