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NL 코리아 7로 오래간만에 연예계 복귀하는 청순여신 배우 문채원

청순하고 단아한 매력의 배우 문채원이 SNL 코리아 시즌 7의 호스트로 출연하며 새로운 도전에 나설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현재도 화제인 중학교 시절부터 이어진 졸업사진 미모는 역대 여자 연예인 졸업사진중 최고라는 반응을 불러왔다. 이때부터 완성된 미모를 지속 유지한 그녀는 2007년 6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SBS 시트콤 ‘달려라 고등어’에 발탁되어서 연예계에 데뷔하게 되었다.

이후 드라마 ‘찬란한 유산’을 통해 대중에게 얼굴을 알렸으며, 안정적인 연기력과 청순한 비주얼로 주목받았다. 이후 드라마 ‘공주의 남자’,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 ‘굿 닥터’, ‘악의 꽃’, ‘법쩐’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에서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였다.

특히 영화 ‘최종병기 활’에서는 748만 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대종상과 청룡영화상 신인여우상을 수상, 스크린에서도 인정받는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사극 ‘바람의 화원’에서는 문근영과의 ‘닷냥 커플’로 SBS 연기대상 베스트 커플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2023년 드라마 ‘법쩐’과 ‘모범택시 2’ 특별 출연 이후 한동안 차기작 소식이 없었던 문채원은 최근 블리츠웨이스튜디오와 전속계약을 맺고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주지훈, 정려원 등이 소속된 블리츠웨이스튜디오는 문채원의 다채로운 매력을 더욱 빛낼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오랜만에 SNL 코리아를 통해 복귀하는 문채원은 데뷔 이후 처음으로 코미디 장르에 도전한다. 그녀는 “늘 새로운 장르와 작품으로 인사드리는 걸 좋아했는데 ‘SNL 코리아’를 통해 또 다른 도전을 이어갈 수 있게 돼서 정말 기쁘고 행복하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또한 “코미디는 표현하기 어려운 장르이지만 저만의 유쾌함을 디테일한 감정과 새로운 얼굴에 담아 마음껏 보여드릴 예정”이라고 덧붙이며 코미디 연기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문채원이 출연하는 SNL 코리아 시즌 7 6화는 5월 10일 쿠팡플레이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SNL 코리아 출연을 통해 문채원이 어떤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지, 또 어떤 ‘레전드 짤’을 탄생시킬지 귀추가 주목된다.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더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