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드라마’존버닥터’에 나란히 캐스팅되어 의사와 간호사로 만나는 이재욱과 신예은

탄탄한 연기력과 매력적인 비주얼로 사랑받는 배우 신예은과 이재욱이 드라마 ‘존버닥터’에서 만나 새로운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두 배우의 만남은 드라마 팬들의 기대를 높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신예은은 2018년 웹드라마 ‘에이틴’으로 데뷔하며 ’10대들의 전지현’이라는 수식어를 얻을 정도로 큰 인기를 얻었다. ‘에이틴’의 도하나 역을 통해 신예은은 상큼하고 톡톡 튀는 매력을 선보이며 대중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이후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어서와’, ‘경우의 수’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연기 경력을 쌓았다. 특히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에서 박연진의 아역을 맡아 강렬한 악역 연기를 선보이며 연기 스펙트럼을 넓혔다는 평가를 받았다. 최근에는 드라마 ‘정년이’에서 허영서 역을 맡아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이며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신예은은 ‘존버닥터’ 출연 전부터 디즈니+ 시리즈 ‘탁류’, JTBC 드라마 ‘백번의 추억’ 등 다양한 작품에 캐스팅되며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탁류’에서는 정의로운 최은 역을, ‘백번의 추억’에서는 걸크러시 버스 안내양 역을 맡아 새로운 연기 변신을 시도할 예정이다.

이재욱은 2018년 tvN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으로 데뷔했다. 데뷔작에서 천재 해커 마르꼬 한 역을 맡아 강렬한 인상을 남긴 그는, 이후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에서 설지환 역을 맡아 ‘누나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서는 백경 역을 맡아 10대 팬들에게 큰 인기를 얻으며 라이징 스타로 떠올랐다.

이후 드라마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도도솔솔라라솔’ 등 다양한 작품에서 주연을 맡으며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였다. 특히 드라마 ‘환혼’ 시리즈에서 장욱 역을 맡아 무협 액션과 로맨스를 넘나드는 다채로운 연기를 선보이며 큰 사랑을 받았다. 군 입대를 앞두고 있는 이재욱은 ‘존버닥터’에서 데뷔 후 처음으로 의사 역할을 맡아 새로운 변신을 시도한다. 이재욱은 극 중 모두가 기피하는 지옥의 섬 편동도에서 공중보건의사로 근무하게 된 성형외과 전문의 도지의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두 배우가 출연하는 드라마 ‘존버닥터’는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한 작품으로 모두가 기피하는 섬 편동도에서 공중보건의사로 근무하게 된 성형외과 전문의 도지의가 1년간 온갖 환자와 주민들을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신예은은 극 중 도지의의 동료 간호사 육하리 역을 맡아 이재욱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육하리는 명문 대학병원 간호사 출신이지만 어쩌다 편동보건지소의 계약직 간호사가 되어 도지의와 얽히게 되는 인물이다.

‘존버닥터’는 드라마 ‘열혈사제’, ‘소년시대’ 등을 연출한 이명우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현재 글로벌 OTT 및 TV 채널 편성을 논의 중이다. 신예은과 이재욱, 두 대세 배우의 만남과 흥미로운 스토리가 기대를 모으는 ‘존버닥터’는 시청자들에게 어떤 감동과 재미를 선사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더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