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메뉴 바로가기 (상단) 본문 컨텐츠 바로가기 주요 메뉴 바로가기 (하단)

까르마, ‘2025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대상’ 4년 연속 수상

위메이크뉴스 조회수  

프리미엄 수면환경 전문 브랜드 ‘까르마(CALMA)’가 ‘제15회 2025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대상’에서 토퍼 부문 4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250522_한국의 가장 사랑 받는 브랜드 대상_까르마_이미지.jpg
사진=까르마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대상’은 조선비즈가 주최하고 조선일보가 후원하는 대표적인 브랜드 시상 행사로, 소비자 만족도와 브랜드 가치, 시장 영향력을 기준으로 국내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한다. 이번 수상은 까르마가 지속적인 제품 혁신과 소비자 신뢰를 기반으로 프리미엄 수면용품 시장을 선도해온 점을 높이 평가받은 결과다.

까르마는 인체공학적 설계를 기반으로 한 고기능성 토퍼 제품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매년 급변하는 수면 트렌드에 발맞춘 기술력과 디자인을 통해 폭넓은 소비자층으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건강한 수면 환경 조성을 위한 소재 선택과 품질 관리에 대한 철저한 기준은 브랜드 충성도를 높이는 주요 요인으로 작용하고 있다.

시상식은 오는 2025년 5월 22일(목) 오전 11시부터 서울 마포구 서울가든호텔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되며, 수상자 및 주요 인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한 행사로 진행될 예정이다.

까르마 관계자는 “4년 연속 수상은 까르마 브랜드에 보내주신 소비자들의 뜨거운 신뢰와 사랑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 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한편, 까르마는 전세계 트렌드인 메모리폼 매트리스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스프링 매트리스 50% 보상할인 판매 프로그램을 시행하고 있다. 메모리폼 매트리스는 체압분산 효과와 허리 지지력이 강화돼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까르마는 1999년 국내에서 처음으로 메모리폼 소재의 제품을 생산, 판매한 메모리폼 베딩 침구 전문 브랜드로 25년 넘게 국내 최대의 메모리폼 생산 업체로 자리 잡았다. 전국 주요 과학고 및 영재고 기숙사에 설치돼 있으며 해외 약 20개국으로도 수출됐다.

//php echo do_shortcode('[yarpp]'); ?>

관련 기사

author-img
위메이크뉴스
CP-2022-0027@fastviewkorea.com

댓글0

300

댓글0

[AI 추천] 랭킹 뉴스

  • 국민 MC 아빠 대신 이혼한 ''엄마 빚 17억을 대신 갚았다는'' 유명 연예인
  • "재벌 된 줄 알았지만 분양 사기 당해서" 전 재산 잃고 월세살이 중이라는 유명 개그우먼
  • 돈이 너무 많아서 "남편 생일만 되면 1억씩 통크게 선물하는" 능력자 180억 아내
  • "26년간 방송과 홈쇼핑으로 100억 벌고" 아들 꿈 위해서 캐나다로 이민간다는 여자 방송인
  • 2년간 노숙 생활하면서 만든 노래들로 "매년 1억씩 저작권료 받는" 전설의 남자 가수
  • 27년 동안 결혼 숨겼다가 아들이 벌써 군대 간다는 유명 아나운서

당신을 위한 인기글

  • 톡톡 터지는 식감의 매력, 얼큰하고 담백한 알탕·알찜 맛집 4
    톡톡 터지는 식감의 매력, 얼큰하고 담백한 알탕·알찜 맛집 4
  • 부드럽고 깊은 육향의 진수, 소고기 요리 맛집 5
    부드럽고 깊은 육향의 진수, 소고기 요리 맛집 5
  • 소박하지만 강력한 한 끼, 추억을 부르는 분식 맛집 5
    소박하지만 강력한 한 끼, 추억을 부르는 분식 맛집 5
  • 가격도 맛도 착한 행복, 알뜰하게 즐기는 가성비 맛집 5
    가격도 맛도 착한 행복, 알뜰하게 즐기는 가성비 맛집 5
  • 해외에서는 대박나 없어서 못파는데…정작 한국에서는 소멸론 나온 ‘이것’
    해외에서는 대박나 없어서 못파는데…정작 한국에서는 소멸론 나온 ‘이것’
  • 2년전에 나온 ’19금 드라마’를 방영했더니…최신 드라마 이기고 1위 하다
    2년전에 나온 ’19금 드라마’를 방영했더니…최신 드라마 이기고 1위 하다
  • ‘미임파’와 같은 속도…개봉 5일만에 100만 관객 돌파한 신작 영화
    ‘미임파’와 같은 속도…개봉 5일만에 100만 관객 돌파한 신작 영화
  • 역시 올해의 기대작…첫방부터 5.9% 기록해 ‘시청률 1위’로 데뷔한 작품
    역시 올해의 기대작…첫방부터 5.9% 기록해 ‘시청률 1위’로 데뷔한 작품

당신을 위한 인기글

  • 톡톡 터지는 식감의 매력, 얼큰하고 담백한 알탕·알찜 맛집 4
    톡톡 터지는 식감의 매력, 얼큰하고 담백한 알탕·알찜 맛집 4
  • 부드럽고 깊은 육향의 진수, 소고기 요리 맛집 5
    부드럽고 깊은 육향의 진수, 소고기 요리 맛집 5
  • 소박하지만 강력한 한 끼, 추억을 부르는 분식 맛집 5
    소박하지만 강력한 한 끼, 추억을 부르는 분식 맛집 5
  • 가격도 맛도 착한 행복, 알뜰하게 즐기는 가성비 맛집 5
    가격도 맛도 착한 행복, 알뜰하게 즐기는 가성비 맛집 5
  • 해외에서는 대박나 없어서 못파는데…정작 한국에서는 소멸론 나온 ‘이것’
    해외에서는 대박나 없어서 못파는데…정작 한국에서는 소멸론 나온 ‘이것’
  • 2년전에 나온 ’19금 드라마’를 방영했더니…최신 드라마 이기고 1위 하다
    2년전에 나온 ’19금 드라마’를 방영했더니…최신 드라마 이기고 1위 하다
  • ‘미임파’와 같은 속도…개봉 5일만에 100만 관객 돌파한 신작 영화
    ‘미임파’와 같은 속도…개봉 5일만에 100만 관객 돌파한 신작 영화
  • 역시 올해의 기대작…첫방부터 5.9% 기록해 ‘시청률 1위’로 데뷔한 작품
    역시 올해의 기대작…첫방부터 5.9% 기록해 ‘시청률 1위’로 데뷔한 작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