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펌프 로션 끝까지 잘 사용하고 버리시나요? 펌프 형 로션의 경우 사용할 때는 편하지만 거의 다 사용했을 때 항상 잘 나오지 않아 문제가 생기곤 하는데요. 오늘은 펌프 형 로션을 사용하며 생기는 불편함을 쉽게 해결할 수 있는 2가지 방법 알려드릴께요.
펌프에 고무줄 묶기

펌프 형 로션을 사용하며 양 조절이 쉽지 않으셨나요? 한번 펌프 했을 때 양이 너무 많은 경우 힘 조절을 하기란 생각보다 쉽지 않은데요.

이제는 고무줄 1~2개를 사진과 같이 펌프에 묶어 두세요. 그러면 눌리는 범위가 조절되어 한번 짰을 때 적은 양만 사용 가능해요.
다 쓴 로션 버리지 마세요!

펌프 로션 다 썼다고 이제 절대로 그냥 버리지 마세요. 위생비닐 하나 또는 랩을 준비해서 입구 부분을 막아 주세요.

고무줄로 비닐이 풀리지 않게 잘 고정해 줍니다. 그리고 젓가락을 이용해 가운데 부분에 구멍을 내주세요.

그러면 이 구멍을 이용해 일반 로션처럼 사용이 가능해집니다.

사용 후에 그냥 세워둘 경우 로션이 새어 나올 수 있는데요. 그럴땐 깨끗한 페트병 뚜껑을 준비해 마개로 사용해 보세요. 크기가 딱 맞아 뚜껑으로 사용하기 좋고, 거꾸로 세워 놓을 수 있어 로션을 쉽게 사용할 수 있어 좋습니다.

오늘은 비닐봉지 하나로 펌프 로션 끝까지 사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잘 활용하셔서 로션 사용하는데 도움이 되셨길 바라겠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