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하바나비스입니다.
볼보의 EX40이 국내 출시가 되었습니다.

달라진 점

이전 XC40 리차저 모델에서 EX40으로 네이밍이 변경되었으며 이전보다 상품성이 개선된 모습을 볼 수가 있었습니다. 차량 같은 경우 이전 XC40

리차저 모델과 다를것은 없지만 트림부터 한번 보게 된다면 울트라 단일 트림으로 운영되며 트윈터보 모델 같은 경우 추후 수입 되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실내를 살펴보면 티맵 내비게이션을 기본으로 채택하였으며 공기청정 시스템과 하만카돈 프리미엄 사운드 및 360도 어라운드 뷰, 볼보 CARs앱,

파노라마 글라스 루프 및 스마트폰 무선 충전과 히트럼프, 픽셀 LED 헤드램프 크루즈컨트롤과 ADAS, 차선유지보조등 여러 가지 적용된 점을 볼 수가 있었습니다.

파워트레인 및 마무리

EX40의 배터리는 77.8 kWh의 리튬이온 배터리가 적용되었으며 20인치 휠을 기준하여 4.9km/kWh로 최대 252마력에 제로백은 7.3초로

준수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급속충전속도 200kW에 환경부 기준 434km를 주행할 수가 있으며 충전속도와 주행거리도 개선된 모습을 볼 수가 있었습니다.

세제혜택 기준으로 6,674만 원으로 국고 보조금 같은 경우 아직 세부정보는 공개가 안되었으며 기존 트윈터보 모델 대비하여 소폭 가격이 인하되었습니다
준비된 포스팅은 여기 까지며 더 유익한 정보로 다시 찾아뵐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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