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메뉴 바로가기 (상단) 본문 컨텐츠 바로가기 주요 메뉴 바로가기 (하단)

“설마 설마했는데 제가 낳은 강아지들이 이렇게 닮을줄은 상상도 못했어요”

애니멀플래닛 조회수  

애니멀플래닛온라인 커뮤니티

자기랑 똑닮은 강아지들을 보며

 너무 신나서 웃고 있는 엄마가 있는데요 ㅎㅎ

아니 글쎄 하나같이 다들 너무 닮은게 아니겠어요 

이건 뭐 몸집 크기만 다르지 누가 보면 

얼굴 복사해서 붙인 줄 알겠는데요 ㅎㅎ

애니멀플래닛온라인 커뮤니티

옛말에 피는 못 속인다더니 닮아도 너무 닮았습니다 ㅋㅋ

이 맛에 ‘사고뭉치’ 자식들 키우는게 아니겠어요 ㅋㅋ

//php echo do_shortcode('[yarpp]'); ?>

관련 기사

author-img
애니멀플래닛
CP-2023-0429@fastviewkorea.com

댓글0

300

댓글0

[AI 추천] 랭킹 뉴스

  • 머리가 자꾸 빠진다면 '이걸' 드세요! 3주 만에 숱 살아납니다!
  • 가난한 사람들은 절대 모르는 부자들의 습관 4가지
  • 가난하면 아이 낳지 말라는 사람들에게 일침!
  • 이게 진짜 캐딜락? 제네시스 디자인 뺨치는 고성능 전기 SUV
  • "고성능 느낌 물씬나는 매력" 2025 제네시스 GV70 스포츠 페이스리프트 출시 후 더욱 매력적인 프리미엄 중형 SUV로 재탄생
  • "또 가격 내렸다" KGM, 전기차 '토레스 EVX' 75만원 추가 할인 "3천만원대 가성비 좋은 중형 전기 SUV"

당신을 위한 인기글

  • 익숙하지만 특별한 한 그릇, 라면으로 승부하는 맛집을 찾아서
    익숙하지만 특별한 한 그릇, 라면으로 승부하는 맛집을 찾아서
  • 매콤달콤한 밥도둑의 정석, 제육볶음 맛집에서 찾은 한 끼의 행복
    매콤달콤한 밥도둑의 정석, 제육볶음 맛집에서 찾은 한 끼의 행복
  • 불향 가득한 쫄깃함의 유혹, 진짜 곱창 맛집을 찾아서
    불향 가득한 쫄깃함의 유혹, 진짜 곱창 맛집을 찾아서
  • 쫄깃한 식감과 얼큰한 양념의 조화, 낙지 요리의 진수 5
    쫄깃한 식감과 얼큰한 양념의 조화, 낙지 요리의 진수 5
  • 넷플릭스,아마존 ‘TOP 10’! 글로벌 1,2위 OTT 플랫폼 점령한 韓작품
    넷플릭스,아마존 ‘TOP 10’! 글로벌 1,2위 OTT 플랫폼 점령한 韓작품
  • ‘2천만 관객’ 모은 ‘신과함께’ 제작사가 300억원 투입해 만든 신작 韓영화
    ‘2천만 관객’ 모은 ‘신과함께’ 제작사가 300억원 투입해 만든 신작 韓영화
  • K-팝, 화장품이 아니다! 弗에서 인기 상승중인 한국인들의 일상 음식
    K-팝, 화장품이 아니다! 弗에서 인기 상승중인 한국인들의 일상 음식
  • 저예산 제작비 17억원에 개봉 10일만에 ‘2배’ 이상 번 흥행중인 韓영화
    저예산 제작비 17억원에 개봉 10일만에 ‘2배’ 이상 번 흥행중인 韓영화

당신을 위한 인기글

  • 익숙하지만 특별한 한 그릇, 라면으로 승부하는 맛집을 찾아서
    익숙하지만 특별한 한 그릇, 라면으로 승부하는 맛집을 찾아서
  • 매콤달콤한 밥도둑의 정석, 제육볶음 맛집에서 찾은 한 끼의 행복
    매콤달콤한 밥도둑의 정석, 제육볶음 맛집에서 찾은 한 끼의 행복
  • 불향 가득한 쫄깃함의 유혹, 진짜 곱창 맛집을 찾아서
    불향 가득한 쫄깃함의 유혹, 진짜 곱창 맛집을 찾아서
  • 쫄깃한 식감과 얼큰한 양념의 조화, 낙지 요리의 진수 5
    쫄깃한 식감과 얼큰한 양념의 조화, 낙지 요리의 진수 5
  • 넷플릭스,아마존 ‘TOP 10’! 글로벌 1,2위 OTT 플랫폼 점령한 韓작품
    넷플릭스,아마존 ‘TOP 10’! 글로벌 1,2위 OTT 플랫폼 점령한 韓작품
  • ‘2천만 관객’ 모은 ‘신과함께’ 제작사가 300억원 투입해 만든 신작 韓영화
    ‘2천만 관객’ 모은 ‘신과함께’ 제작사가 300억원 투입해 만든 신작 韓영화
  • K-팝, 화장품이 아니다! 弗에서 인기 상승중인 한국인들의 일상 음식
    K-팝, 화장품이 아니다! 弗에서 인기 상승중인 한국인들의 일상 음식
  • 저예산 제작비 17억원에 개봉 10일만에 ‘2배’ 이상 번 흥행중인 韓영화
    저예산 제작비 17억원에 개봉 10일만에 ‘2배’ 이상 번 흥행중인 韓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