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메뉴 바로가기 (상단) 본문 컨텐츠 바로가기 주요 메뉴 바로가기 (하단)

26년형 랜드로버&’옥타’공개 변경된점 정리

하바나비스쉘 조회수  

안녕하세요 하바나비스입니다

랜드로버의 26년형 디펜더와 옥타 모델을 공개하였습니다.

26년형 랜드로버&'옥타'공개 변경된점 정리
랜드로버 디펜더

변경된 점

26년형 랜드로버&'옥타'공개 변경된점 정리
랜드로버 디펜더

연식 변경 모델인 이번 26년형 디펜더 같은 경우 LED 헤드램프 그래픽과 다크 틴팅 리어램프와 블랙 그릴바가 적용된 모습을 볼 수가 있었으며

26년형 랜드로버&'옥타'공개 변경된점 정리
랜드로버 디펜더

본닛 인서트와 사이드 벤트는 기존 체커 플레이트 플라스틱에서 새로운 텍스처 패턴과 전 후면 범퍼도 이전보다 개선된 모습입니다.

26년형 랜드로버&'옥타'공개 변경된점 정리
랜드로버 디펜더

실내 같은 경우 이전보다 스크린 크기가 11.4인치에서 13.1인치로 더 커진 모습과 전자식 기어레버 위치는 좀 더 인체공학적으로 조정되었고

26년형 랜드로버&'옥타'공개 변경된점 정리
랜드로버 디펜더

센터콘솔 새로운 슬라이딩 섹션과 더 깊은 수납공간이 있으며 센터 보조 시트가 필요 없는 사람들에게는 탈착식이 가능한 사이드포켓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26년형 랜드로버&'옥타'공개 변경된점 정리
랜드로버 디펜더

2026년형 전지형 프로그레스 컨트롤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어댑티브 오프로드 크루즈 컨트롤 제공이 되는 모습입니다.

26년형 랜드로버&'옥타'공개 변경된점 정리
랜드로버 디펜더

전체적으로 봤을 때 익스플로러, 어드벤처, 루프랙, 크로스 바, 차체 하부 보호 장치 개별 액세서리 다크 마감 적용이 되며 전자식 사이드 스탭 또는 고정식 사이드

26년형 랜드로버&'옥타'공개 변경된점 정리
랜드로버 디펜더

스태프로 무광 블랙 색상 보닛 신규 데칼 옵션과 울스톤 그린 같은 색상이 적용된 추가된 모습입니다.

옥타 & 에디션 원

26년형 랜드로버&'옥타'공개 변경된점 정리
랜드로버 디펜더 옥타 에디션원

4,4리터 트윈터보 V8 마일드 하이브리드 가솔린 엔진을 탑재한 모델로 디펜더의 온 오프로드 승차감을 계승시킨 모델이라고 할 수가 있습니다. 최초의 유압식

26년형 랜드로버&'옥타'공개 변경된점 정리
랜드로버 디펜더 옥타 에디션원

인터링크 6D 다이내믹 서스펜션을 갖춘 모습이며 연속 가변 세미 액티브 댐퍼와 작동해 온로드에서 피칭과 롤링을 효과적으로 억제시켜 최고의 승차감을 제공하며 

26년형 랜드로버&'옥타'공개 변경된점 정리
랜드로버 디펜더 옥타 에디션원

실내에 촉각 오디오 시스템인 차세대 촉각 오디오 시스템인 BODY&SOUL 시트가 적용되어 서리와 베이스 진동을 동시에 느낄 수가 있으며 전용 모든 옥타 모드

를 사용할 수가 있어 최대 1m 도강이 가능하며 오프로드에서는 주행 모드에 따라 자동으로 노면을 감지해 차체 반응을 최적화되며 

26년형 랜드로버&'옥타'공개 변경된점 정리
랜드로버 디펜더 옥타

최고출력 635마력 76.5 kgm의 성능이지만 다이내믹 런치 모드를 사용하면 최대 토크가 81.6 kgm까지 토크가 상승되는 모습을 볼 수가 있었습니다.

26년형 랜드로버&'옥타'공개 변경된점 정리
랜드로버 디펜더 옥타 에디션원

옥타의 최고트림이라고 할 수가 있는 옥타 에디션 원은 디펜더 옥타 에디션 원은 출시 첫 해에만 한정 생산되는 모델로 페로 그린과

26년형 랜드로버&'옥타'공개 변경된점 정리
랜드로버 디펜더 옥타 에디션원

카르파티 안 그레이 전용 스페셜 컬러와 내구성과 럭셔리함이 강조된 홉드 카본 파이버 디테일, 전용 20인치 휠, 에디션 원 브랜딩이 적용되어 차별화되었습니다.

마무리

26년형 랜드로버&'옥타'공개 변경된점 정리
랜드로버 디펜더

26년형 디펜더부터 보면 90,110,130, 옥타순서로 해봤을 때 아래와 같이 정리해 볼 수가 있을 것 같습니다. 

랜드로버 디펜더 가격
트림  가격
디펜더 90 1억697만원
디펜더 110 1억1,167만원
디펜더 130 1억3,977만원
디펜더 옥타 2억2,497만원
디펜더 옥타 에디션 원 2억4,257만원

준비된 포스팅은 여기 까지며 더 유익한 정보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발행글

https://moneyfinedining.blogspot.com/2025/05/kb.html

 

KB국민은행 ‘매일 포인트 받기’ 출시! 💰 매일 혜택 챙기자

moneyfinedining.blogspot.com


https://moneyfinedining.blogspot.com/2025/05/4-6-1.html

 

전월세 신고제, 4년 계도 기간 종료 6월 1일부터 시행

moneyfinedining.blogspot.com


//php echo do_shortcode('[yarpp]'); ?>

관련 기사

author-img
하바나비스쉘
CP-2025-0108@fastviewkorea.com

댓글0

300

댓글0

[AI 추천] 랭킹 뉴스

  • 김지민, ♥김준호 껌딱지 신혼…돌잔치서 ‘2세 로망’ 폭발
  • 달걀과 "이것" 같이 먹으면 보약보다 더 좋은 음식이 됩니다
  • 전업 주부들이 쌓인 노하우로 알려준 "설거지 시간 반으로" 줄이는 꿀팁
  • 화장실 발매트 "이렇게 관리중이면" 가족들 발건강 전부 망칩니다.
  • 명동가볼만한곳 놀거리 데이트코스 BEST 5
  • 암 전이 "이 음식"으로 막으세요, 암세포 순식간에 막아주는 방법입니다

당신을 위한 인기글

  • 코스피 4%나 추락시켜 놓고 “주가 하락했으니 투자 적기”라 한 여당 의원
    코스피 4%나 추락시켜 놓고 “주가 하락했으니 투자 적기”라 한 여당 의원
  • 신천지 10만명이 국힘에 입당? 홍준표의 폭로는 사실일까?
    신천지 10만명이 국힘에 입당? 홍준표의 폭로는 사실일까?
  • 尹 계엄 옹호 목사의 행사에 참석하다 봉변 당한 ‘오징어 게임’ 출신 스타
    尹 계엄 옹호 목사의 행사에 참석하다 봉변 당한 ‘오징어 게임’ 출신 스타
  • 윤석열은 왜 구치소에서 ‘속옷’ 차림으로 바닥에 누웠나?
    윤석열은 왜 구치소에서 ‘속옷’ 차림으로 바닥에 누웠나?
  • “전기차 내구성 믿을 만할까?” 뉘르부르크링 1만km 달려도 거뜬한 기아 EV4
    “전기차 내구성 믿을 만할까?” 뉘르부르크링 1만km 달려도 거뜬한 기아 EV4
  • “제네시스 괜히 샀나” GV70보다 크고 고급스러운 캐딜락 XT5… 국내 출시는?
    “제네시스 괜히 샀나” GV70보다 크고 고급스러운 캐딜락 XT5… 국내 출시는?
  • “벤츠 전기차 실패 인정” 최대 2천만원 인하… 전략 수정 불가피
    “벤츠 전기차 실패 인정” 최대 2천만원 인하… 전략 수정 불가피
  • “8기통 제네시스 부활하나?” 마그마 레이싱 V8 엔진 첫 시동
    “8기통 제네시스 부활하나?” 마그마 레이싱 V8 엔진 첫 시동

당신을 위한 인기글

  • 코스피 4%나 추락시켜 놓고 “주가 하락했으니 투자 적기”라 한 여당 의원
    코스피 4%나 추락시켜 놓고 “주가 하락했으니 투자 적기”라 한 여당 의원
  • 신천지 10만명이 국힘에 입당? 홍준표의 폭로는 사실일까?
    신천지 10만명이 국힘에 입당? 홍준표의 폭로는 사실일까?
  • 尹 계엄 옹호 목사의 행사에 참석하다 봉변 당한 ‘오징어 게임’ 출신 스타
    尹 계엄 옹호 목사의 행사에 참석하다 봉변 당한 ‘오징어 게임’ 출신 스타
  • 윤석열은 왜 구치소에서 ‘속옷’ 차림으로 바닥에 누웠나?
    윤석열은 왜 구치소에서 ‘속옷’ 차림으로 바닥에 누웠나?
  • “전기차 내구성 믿을 만할까?” 뉘르부르크링 1만km 달려도 거뜬한 기아 EV4
    “전기차 내구성 믿을 만할까?” 뉘르부르크링 1만km 달려도 거뜬한 기아 EV4
  • “제네시스 괜히 샀나” GV70보다 크고 고급스러운 캐딜락 XT5… 국내 출시는?
    “제네시스 괜히 샀나” GV70보다 크고 고급스러운 캐딜락 XT5… 국내 출시는?
  • “벤츠 전기차 실패 인정” 최대 2천만원 인하… 전략 수정 불가피
    “벤츠 전기차 실패 인정” 최대 2천만원 인하… 전략 수정 불가피
  • “8기통 제네시스 부활하나?” 마그마 레이싱 V8 엔진 첫 시동
    “8기통 제네시스 부활하나?” 마그마 레이싱 V8 엔진 첫 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