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빽가 SNS]](https://contents-cdn.viewus.co.kr/image/2025/07/CP-2024-0091/image-b77d0673-eb4c-4234-aca8-86dfec53d375.jpeg)
코요테 멤버 신지의 예비신랑 문원을 둘러싼 논란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코요테 멤버 빽가가 SNS에 글을 올려 눈길을 끌었다.
지난 3일 빽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별다른 설명 없이 두 장의 사진을 올렸다. 게시물에 별다른 설명은 없었지만, 전해지는 분위기만큼은 강한 메시지를 담고 있었다.
첫 번째 사진에는 코요태 멤버 신지, 김종민, 빽가가 나란히 서서 검은색 후드 티셔츠를 맞춰 입고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오랜 시간 함께 해온 세 사람의 끈끈한 팀워크가 그대로 전해졌다.
두 번째 사진에는 이승환의 노래 ‘가족’을 스트리밍 중인 장면을 캡처한 게 담겼다. 화면에는 ‘영원히 함께여야 해요. 사랑해요 우리 고마워요 모두. 지금껏 날 지켜준 사랑’이라는 가사가 떠 있었다.
이를 본 많은 팬들은 빽가가 신지에 대한 응원과 코요태라는 가족에 대한 사랑을 암시한 것으로 받아들이고 있다.
비록 직접적인 언급은 없었지만, 빽가가 특유의 조용한 방식으로 마음을 전한 것이라는 해석이 나오고 있다.
최근 신지는 최근 7살 연하의 가수 문원과 내년 결혼을 앞두고 있다고 발표했다.
이후 신지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문원이 이혼 경험이 있으며 전처와의 사이에 딸이 있다는 사실이 공개됐다.
곧이어 문원의 사생활과 관련된 다양한 루머와 의혹이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통해 확산하면서 대중의 우려가 커졌고, 일부 네티즌은 문원의 지인이라고 주장하면서 추가적인 폭로를 이어가 논란이 점점 더 커졌다.
잡음이 일자 문원은 개인 SNS를 통해 입장을 밝혔다.
- 위너 송민호, 택시 탔다가 교통사고…후유증 우려에 병원행
- 김남주·김승우, 이혼설?…결국 직접 입 열었다
- ‘오징어게임3’ 중국서 또 도둑 시청…서경덕 “당국 조치 시급”
- ‘♥최양락’ 팽현숙, 부동산 사기 피해 고백…”매일 4시간 공부했지만”
- “62억집 현금 매입한 이유 있었네”…김종국, 카드값 공개 ‘충격’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