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C '태계일주4']](https://contents-cdn.viewus.co.kr/image/2025/07/CP-2024-0091/image-d5571aef-c9f0-46ae-93f1-8491af6d1446.jpeg)
여행 유튜버 빠니보틀이 자신의 열애 사실을 솔직하게 공개했다.
지난 9일 빠니보틀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라이브 방송을 통해 “사실 별것도 아니다. 원래 공개하고 자시고 할 것도 없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근데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4′(이하 태계일주4) 점 보러 갔을 때 딱 걸린 거다. 그걸 사실 방송에 안 내려고 하면 안 낼 수 있다. 편집해달라고 하면 된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제가 톱 연예인도 아닌데 굳이 숨길 필요가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며 “제가 그때 당황하는 모습이 너무 재밌게 나왔다고 하더라. 그래서 ‘그래요? 그럼 그냥 냅시다’하고 낸 거다. 제가 뭐라고 그걸 숨겨서 뭐하냐. 근데 나중에 보니까 내가 생각했던 것보다 정말 웃기진 않았다”고 덧붙였다.
빠니보틀은 여자친구와의 관계에 대해 “아직 잘 만나고 있다”며 예쁘게 열애 중임을 밝히면서도 “더 이상 이야기할 게 없다. 유명한 친구도 아니다”고 선을 그었다.
또 빠니보틀은 “최근 기사 난 것 중에 예전 소개팅 방송에서 (안)수민과 같이 있는 사진을 냈다. 그래서 오해하시는 분도 계시고, 수민도 문자 많이 왔다고 해서 미안하더라”라고 말했다.
빠니보틀은 여자친구에 대해 “완전 일반인인 친구다. 유명하거나 이쪽 하는 사람이 아니다. 아예 일반인. 방송과는 관계 없는 사람”이라고 소개했다.
한편 빠니보틀은 세계 여러 나라를 여행하며 촬영한 진솔한 브이로그 콘텐츠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그는 최근 방송된 MBC ‘태계일주4’를 통해 연애 사실을 인정하며 화제를 모았다. 당시 그는 봉사활동을 하다 여자친구를 만나게 됐다고 밝혔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