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Rendi_goodboys
광활한 아프리카 초원, 뜨거운 태양 아래 위풍당당한 수사자 한 마리가 먹잇감을 찾던 중 날지 못하는 독수리 한 마리를 발견합니다.
독수리는 사자의 거대한 몸집에 비하면 한없이 작은 존재였습니다. 사자는 독수리를 손쉬운 먹잇감이라 여긴 듯, 초원의 지배자다운 자신감으로 망설임 없이 성큼성큼 다가서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바로 그 순간, 예상치 못한 반전이 펼쳐집니다. 위기에 처한 독수리가 갑자기 모든 기운을 모아 날개를 활짝 펼치며 마치 전장을 지휘하는 듯 위협적인 자세를 취한 것입니다.
유튜브 @Rendi_goodboys
이 예상치 못한 반격에 사자는 순간 걸음을 멈칫하며, 혼란스러운 듯 독수리 주변을 빙글빙글 맴돌기 시작했습니다.
‘이 쪼그만 게 감히 내게 저항해?’라는 듯 어이없다는 표정이 녀석의 얼굴에 스쳐 지나갔습니다.
잠시 머뭇거리던 사자는 여전히 독수리를 얕잡아 본 채, 이까짓 작은 새가 뭘 어쩌겠느냐는 듯 다시 한번 무대포 정신으로 다가섰습니다.
하지만 그 순간, 독수리의 날카로운 부리가 맹렬하게 뻗어 나와 사자의 가장 예민한 부분인 코를 정확히 쪼아버립니다!
유튜브 @Rendi_goodboys
상상치 못한 고통에 사자는 코를 움켜쥐고 뒤로 몇 발짝 크게 물러섰습니다. 초원의 왕다운 위엄은 온데간데 없이 사라진 채 고통과 당황스러움이 뒤섞인 표정으로 굳어버렸습니다.
그 자리에서 한참을 멈춰 서서 고민하던 사자는 결국 고개를 푹 숙인 채 무거운 발걸음으로 뒤돌아섰습니다.
독수리의 강력하고도 재빠른 ‘쪼임’ 한 방에 초원의 왕 사자가 보란 듯이 물러나는 이 어처구니없는 상황!
덩치에 비해 너무나도 초라하게 물러나는 사자의 모습, 그의 축 처진 어깨가 이 황당한 반전 드라마의 마지막을 장식하며 깊은 인상을 남깁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