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메뉴 바로가기 (상단) 본문 컨텐츠 바로가기 주요 메뉴 바로가기 (하단)

연예인급 이상의 너무 예쁜 외모로 현재 난리난 한국 외교관의 정체

필더무비 조회수  


「북극성」 전지현의 새로운 얼굴! 대통령 후보 피격 사건의 배후를 쫓는다! 캐릭터 스틸 공개!

세계적인 스트리밍 서비스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북극성」의 전지현이 유엔대사로서 국제적 명성을 쌓아오다 대통령 후보 피격 사건의 배후를 쫓는 서문주로 변신해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북극성」은 유엔대사로서 국제적 명성을 쌓아온 ‘문주’(전지현)가 대통령 후보 피격 사건의 배후를 쫓는 가운데, 그녀를 지켜야만 하는 국적불명의 특수요원 ‘산호’(강동원)와 함께 한반도를 위협하는 거대한 진실을 마주하는 이야기.

영화 「암살」,​ 「베를린」, 「도둑들​」​, 시리즈 「킹덤: 아신전」 등 출연하는 작품마다 인생 캐릭터를 경신하는 올 타임 레전드 배우 전지현이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북극성」​에서 대선 후보 피격 사건의 배후를 쫓는 서문주로 분했다. 문주는 어린 시절부터 책상에 태극기를 붙여놓고 공부할 정도로 남다른 애국심을 가진 인물이다. 미국에서 학업을 마치고 외교관이 된 그는 유엔대사로 활동하며 세계 무대에서 대한민국의 입장을 평화적으로 대변함으로써 탄탄한 신뢰와 국제적 명성을 쌓아왔다. 어느 날, 평화통일을 기원하는 미사 현장에서 벌어진 대통령 피격 사건을 목격하고 그 배후를 밝히기 위해 직접 나선다.

공개된 캐릭터 스틸에서 유엔대사로 활동하며 당차고 기품 있게 연설하는 문주의 눈빛은 그의 올곧은 심성을 엿보게 한다. 뿐만 아니라 새벽부터 러닝을 나서는 모습은 그의 단단하고 강인한 일상을 보여주고, 여기에 날카로운 눈빛으로 숨겨진 진실에 다가가는 담대한 모습까지 거대한 진실을 마주하게 되는 문주 캐릭터에 대한 흥미로운 궁금증을 안겨준다.

전지현은 “조용하지만 단단하고, 강인한 모습이 배우로서 도전할 수 있는 그런 캐릭터였다”라며 문주 캐릭터에 매료된 이유를 전했다. 정서경 작가는 “이야기를 시작할 때부터 문주는 전지현이었다. 전지현이 가진 여러 스펙트럼 가운데 어떤 색깔을 보여줘야 될지 생각했다”며 전지현으로부터 문주 캐릭터가 시작되었음을 밝혀, 그가 보여줄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뿐만 아니라 ​“전지현은 캐릭터에 대해 말 없는 이해를 느끼게 하는 배우”라며 인물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섬세한 표현력을 보여준 전지현과 함께 작업한 과정에 깊은 만족감을 드러냈다.

독보적인 캐스팅과 웰메이드 제작진의 만남, 상상을 뛰어넘는 스케일의 예측 불가능한 스토리로 2025년 놓쳐서는 안 될 최고의 글로벌 프로젝트로 주목받고 있는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북극성」은 오직 디즈니+를 통해 9월 10일(수) 3개, 9월 17일(수)부터 매주 2개의 에피소드를 공개, 총 9개의 에피소드로 만나볼 수 있다.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더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php echo do_shortcode('[yarpp]'); ?>

관련 기사

author-img
필더무비
CP-2022-0219@fastviewkorea.com

댓글0

300

댓글0

[AI 추천] 랭킹 뉴스

  • 뇌졸중 막으려면 "이 음식", 딱 두 스푼이면 충분합니다
  • 법정스님이 말하는 인생을 끝까지 버텨내는 마음가짐 4가지
  • 현아, ♥용준형 옆에서 터져 나온 '원조 패왕색'
  • "잘못된 건 없는지 확인하는데도…" 이시영, 결국 사과 엔딩
  • 김한길♥최명길 부부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두 사람의 '오늘'이 더 소중한 이유
  • '54세'라는 숫자가 무색한 순간, 고현정의 일상이 곧 레전드 화보가 될 때

당신을 위한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