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NS 캡처]](https://contents-cdn.viewus.co.kr/image/2025/08/CP-2024-0091/image-75ef7134-d2cc-4a08-b5f8-a885c8a14922.jpeg)
공개 열애 중인 배우 김지석과 이주명이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목격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3일(현지 시간) 하와이에 거주 중인 한 네티즌은 개인 SNS를 통해 김지석, 이주명 커플을 직접 찍은 사진 및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두 사람은 모자를 깊게 눌러쓴 편안한 차림이었다.
이들은 미국 하와이의 한 유명 쇼핑몰을 나란히 걷고 있었고, 이주명은 김지석의 팔에 자연스럽게 팔짱을 끼고 있었다.
하와이에서 두 사람을 목격한 네티즌은 “나가는 곳마다 김지석님이 다니시더라. 잘생김은 숨길 수가 (없더라) 여자친구 피지컬이 엄청나다. 늘씬하고 이쁘고”라고 극찬했다.
이어 “오늘 하루만 3번 마주쳤다. 이쯤 되면 인사라도 건네고 사진 요청이라도 할걸”이라며 아쉬움을 드러냈다.
김지석과 이주명은 지난해 8월 공식적으로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김지석은 1981년생, 이주명은 1993년생이다.
김지석의 아버지 김온양 씨는 지난 6월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 출연해 아들의 연애에 대해 언급하기도 했다.
당시 그는 “(아들 결혼에 대해) 마음을 접었는데 작년에 여자 친구가 생겼다고 했다. 언제 데리고 오나 했는데 인사를 시켜줬다”고 했다.
그러면서 “아들의 여자 친구를 보니 신기했고 안심이 됐다. 어떻게든 잘해주고 싶은 마음이 들었다. 빨리 결혼했으면 좋겠는데 아들은 여자 친구가 배우로 이제 막 시작했으니, 결혼한다면 앞날을 막는 것 같다고 생각하더라. 여자 친구가 생겨 안심은 됐는데 손주를 언제 보려나 싶다”고 덧붙였다.
- KBS 아나운서, 도경완에 “누군가의 서브” 저격…장윤정 뿔났다
- 손흥민, 3경기 만에 MLS 데뷔골 넣었는데 “아쉽다”…왜?
- 쯔양, 반려묘 유기 의혹…”다시 데려오기 미안” 해명
- 장윤정 딸 하영이, 벌써 명품 브랜드 언급…”페라리·오메가 사줄게”
- 이강인, ‘손흥민 7번’ 물려받나…811억 토트넘 이적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