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인스타그램 'abybom_official']](https://contents-cdn.viewus.co.kr/image/2025/08/CP-2025-0200/image-576f2a97-0906-4b85-a9ad-29a0902ea7ab.jpeg)
배우 하지원의 근황이 공개되며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세월이 흐름에도 변함없는 미모와 세련된 분위기가 화제를 모았다.
최근 인스타그램 ‘abybom_official’에는 서울 청담동의 한 헤어숍에서 촬영된 하지원의 스타일링 영상이 올라왔다. 해당 영상은 공개 직후 팬들과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영상 속 하지원은 블랙 컬러의 원숄더 탑을 착용해 우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무드를 자아냈다. 심플한 디자인의 의상은 어깨와 쇄골 라인을 강조하며 단아한 실루엣을 완성했다.
특히 결점 없는 피부와 맑은 톤은 화면 속에서도 돋보였다. 잡티 하나 없이 고르게 빛나는 피부 결이 동안 이미지를 더욱 부각시켰다.
긴 생머리는 자연스럽게 어깨 위로 흘러내리며 부드러운 인상을 더했다. 메이크업 또한 과하지 않아 본연의 아름다움이 한층 돋보였다.
하지원은 카메라를 향해 담담한 표정을 짓거나 부드럽게 미소를 보이며 여유 있는 분위기를 연출했다. 절제된 제스처와 표정이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배가시켰다.
영상 공개 직후 네티즌들은 놀라움과 감탄을 쏟아냈다. 올해 47세라는 사실을 믿기 어렵다는 반응이 이어졌다.
일부 네티즌들은 “진짜 나만 늙지”, “괜히 연예인이 아니다” 등의 댓글을 남기며 변치 않는 외모에 감탄했다.
또한 과거 활동 당시 모습과 비교해도 큰 차이가 없다는 의견이 다수였다. 오히려 세월이 더해지며 한층 성숙한 매력이 느껴진다는 반응이 많았다.
하지원은 오랜 기간 대중의 사랑을 받아온 배우로, 꾸준한 자기 관리와 변함없는 외모로도 잘 알려져 있다. 이번 영상은 그 이미지를 다시 한번 각인시켰다.
공개된 사진과 영상 속 스타일은 과하지 않은 패션과 내추럴한 연출이 돋보였다. 절제미가 돋보이는 스타일링은 하지원의 매력을 한층 극대화했다.
이번 근황을 통해 하지원의 변치 않는 존재감이 다시금 주목받으며 향후 활동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