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거리에서 우연히 발견한 길고양이가 엄청난 몸값을 자랑하는 희귀 품종인 것으로 밝혀져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한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알려진 이 사연은 많은 이들에게 놀라움을 선사했습니다.
이야기의 주인공인 한 여성은 길을 걷던 중, 독특한 무늬를 가진 길고양이 한 마리를 발견했습니다.
녀석의 처지가 안쓰러워 보였던 여성은 결국 고양이를 집으로 데려와 정성껏 보살피기 시작했습니다.
당시 이 길고양이는 임신 중이었고, 여성의 따뜻한 보살핌 덕분에 건강한 새끼 다섯 마리를 무사히 낳을 수 있었습니다.
reddit 벵갈 고양이를 집에 데려갈때
그런데 태어난 새끼들의 털 무늬가 예사롭지 않았습니다. 일반 고양이에게서는 보기 힘든, 마치 표범을 연상시키는 선명하고 특별한 얼룩무늬였습니다.
이 신기한 무늬에 궁금증을 품은 여성은 새끼 고양이들을 데리고 동물병원을 찾았습니다. 그리고 그곳에서 놀라운 이야기를 듣게 됩니다.
수의사는 고양이들을 보자마자 깜짝 놀라며, 이 고양이들이 바로 ‘표범 고양이’라고도 불리는 벵갈 고양이라고 알려주었습니다.
또한, 희귀성 때문에 분양가가 무려 700만 원에 달할 수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reddit 벵갈 고양이와 집에 왔을때 당시 모습
reddit 함께 살게 된 벵갈 고양이가 출산 후 모습
벵갈 고양이는 뛰어난 골격과 민감한 성격 때문에 키우기 까다로운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사람에게 애교가 많고 활발한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뜻밖의 사실을 알게 된 여성은 “우리 집 고양이가 이렇게 특별한 존재였다는 사실이 정말 놀랍습니다”라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이처럼 우연한 만남이 한 생명에게는 새로운 삶을 선물하고, 사람에게는 예상치 못한 기쁨을 안겨주기도 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