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을에 나타난 호랑이를 잡기 위해 출동한 경찰과 사육사들에게 충격적인 상황이 벌어졌습니다.
코끼리를 타고 수색을 하던 중, 갑자기 튀어나온 호랑이의 공격에 모두가 위기에 처한 것입니다. 영상은 쌀을 심은 푸른 벼밭을 배경으로 시작됩니다.
마을에 나타났다는 호랑이를 찾기 위해 경찰과 사육사들이 코끼리에 올라탄 채 조심스럽게 수색을 하고 있습니다.
@The Wild
한 사육사는 “이 근처에 있을 것”이라고 확신하며 벼밭을 유심히 살핍니다. 그때, 풀숲에 몸을 숨기고 있던 호랑이가 갑자기 모습을 드러냅니다.
호랑이는 마치 사냥을 하듯 낮은 자세로 조용히 접근했고, 그토록 가까이 있을 거라고는 아무도 예상하지 못했습니다.
@The Wild
호랑이는 모습을 드러내자마자 순식간에 코끼리 쪽으로 달려왔습니다. 순식간에 달려온 호랑이는 크게 점프하며 코끼리 위에 앉아 있는 사육사에게 앞발을 날렸습니다.
모두가 놀란 순간, 다행히도 호랑이의 공격은 빗나갔고, 놀란 코끼리가 큰 소리를 내며 화를 내자 호랑이는 다시 풀숲으로 도망쳤습니다.
결국 오랜 수색 끝에 더 많은 코끼리와 인원이 동원되어 호랑이를 포획할 수 있었습니다. 포획된 호랑이는 안전하게 다시 원래 살던 정글로 돌아갔다고 합니다.
@The Wild
@The Wild
전문가들에 따르면, 호랑이처럼 위험한 동물을 안전하게 포획하기 위해서는 몇 가지 중요한 원칙이 있다고 합니다.
호랑이처럼 위험한 동물은 섣불리 접근하지 않고 마취총을 사용해 포획해야 합니다.
또한, 전문적인 훈련을 받은 사육사나 야생동물 전문가와 함께 움직여야 예상치 못한 사고를 막을 수 있습니다.
만약의 상황을 대비하여 호랑이의 공격을 막을 수 있는 안전장비를 미리 준비하는 것 역시 매우 중요합니다.
YouTube
- 며느리가 임신했다는 이유로 8년간 키운 반려견 보신탕 집에 팔아 넘긴 할아버지
- 맨몸으로 절벽 오르는데 야생 곰 나타나자 자신도 모르게 ‘맨주먹’ 날린 등산객
- “이게 실화냐??”…혹등 고래 타고 서핑 즐기는 남자의 숨겨진 비밀
- 조수석에 앉은 강아지가 ‘초보 운전’ 주인의 첫 운전에 보인 리얼 반응
- 웃으며 새 가족에게 입양된 강아지, 단 일주일 만에 버려진 이유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