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혹시 동물원에서 악어를 보신 적 있으신가요? 멀리서 보면 그저 얌전해 보이지만, 사실 악어는 한순간에 돌변하는 무서운 맹수입니다.
그런데 여기, 악어에게 밥을 주려다 하마터면 목숨을 잃을 뻔한 남자의 영상이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영상은 한 남성이 악어에게 먹이를 주려는 장면으로 시작합니다. 남자는 악어를 능숙하게 다루는 사육사처럼 보이는데요, 악어의 밥으로 싱싱한 생닭을 준비했습니다.
보통이라면 먹이를 보자마자 달려들 텐데, 신기하게도 악어는 물속에서 꼼짝하지 않습니다.
@floridalad / 악어에게 생닭을 주려고 준비중인 남자
@floridalad / 악어 앞에 생닭을 건내 준 남자
악어가 움직이지 않자 남자는 좀 더 가까이 다가갑니다. 물가에 조심스럽게 발을 들여놓고, 악어 쪽으로 몸을 숙이려던 바로 그때, 믿을 수 없는 일이 벌어집니다.
갑자기 얌전하던 악어가 무서운 속도로 남자에게 달려들기 시작한 겁니다!
처음에는 먹이인 생닭을 향해 달려드는 줄 알았죠. 남자는 본능적으로 악어의 입에 닭을 던집니다. 하지만 악어는 생닭에는 관심이 없는 듯했습니다.
진짜 목표는 바로 남자 자신이었던 겁니다!
@floridalad / 갑자기 달려드는 악어에 놀라 넘어진 남자
@floridalad / 남자를 공격하려 하자 또 다른 남자가 악어를 진정시키는 중
순식간에 벌어진 위협적인 상황에 남자는 당황한 나머지 뒷걸음질을 치다 균형을 잃고 넘어지고 말았습니다.
악어는 땅 위로 기어 올라오며 남자를 향해 다가오고 있었고, 넘어진 남자는 당황해서인지 쉽게 일어서지 못합니다. 정말 심장이 멎는 것 같았죠.
자칫하면 악어에게 다리를 물릴 수도 있었던 일촉즉발의 상황. 다행히 옆에 있던 동료로 보이는 다른 남자가 재빨리 달려와 악어를 진정시킵니다.
악어의 행동을 억제하며 남자를 위기에서 구해낸 덕분에, 다행히도 큰 사고 없이 상황은 마무리됩니다.
@floridalad / 흥분을 가라앉히고 있는 악어
악어를 잘 안다고 생각했던 사육사마저도 한순간 방심했다가 큰 위험에 빠질 뻔한 겁니다. 영상은 이렇게 끝이 나지만, 보는 내내 손에 땀을 쥐게 만드는 긴장감이 엄청났습니다.
이 영상을 보니 맹수를 다루는 일이 얼마나 위험한지 새삼 깨닫게 되네요. 아무리 오랜 시간을 함께했더라도, 야생동물은 결코 ‘만만하게’ 봐서는 안 된다는 교훈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