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많은 노량진 맛집과 노량진 카페 중에서 정말 특색있고, 특징이 확실한 카페가 한군데 있다.
“베러먼데이 노량진”
여기가 왜 특색이 있냐면, 정말 신기한 메뉴들이 많기 때문이지. 노량진 그 어디를 가도 이와 같은 메뉴는 절대 업쒀…….. 그래서 이색적임. 일반적인 메뉴도 팔지만, 그렇지 않은 메뉴들도 많아서 마셔보기에 딱 좋음.
식당명: 베러먼데이 노량진점
영업시간: 07:30-19:00 (매달 4번째 금요일 정기휴무)
주소: 서울 동작구 노량진로14길29 1층
전화번호: 0507-0289-4506
베러먼데이 메뉴, 가격은?
+베러먼데이커피, 여기에만 있는 커피메뉴:
아보카도커피 3600원, 시나몬라떼 4800원, 누텔라떼 4800원, 크리미솔트 3000원
+베러먼데이 베스트메뉴:
솔티드카라멜크림라떼, 흑임자라떼, 아보카도커피, 커피쉐이크, 밀크쉐이크, 먼데이라떼, 크리미솔트, 아보카도딸기스무디, 아보카도스무디, 사과케일크러시, 딸기요거라떼, 복숭아요거라떼, 블루베리요거라떼, 숙취라떼, 디톡쑥, 피로뽕, 당근주스, 몸편차, 맘편차, 속편차, 목편차, 비타민열매주스, 당근주스, ABC주스
음료외에도, 샌드위치랑 토스트도 판매중이었다. 에그포테이토샌드위치, 닭가슴살샌드위치, 감자샌드위치, 카야토스트, 블루베리토스트, 애플시리얼토스트, 잼버터토스트, 햄치즈토스트 등. 가격대도 굉장히 합리적이다. 300원대부터 4000원대니까.
음료수를 주문해놓고 기다리는데, 테이크아웃 전용이라 테이블은 따로 없지만, 여기 의자에 앉아서 기다리기에 딱 좋음.
그리고, 의자옆에는 충전기를 꽂을 수 있는 공간도 있어서, 잠시 핸드폰 충전이 급하게 필요한 경우에도 가능할 듯.
주문한 메뉴는 아주 빠른 속도로 나옴. 아보카도딸기스무디랑, 시나몬라떼, 그리고 감자샌드위치.
베러먼데이에서 아보카도가 들어간 음료수는 무조건 마셔야 된다고 생각한다. 아보카도딸기스무디 마셨는데, 이거 뭐지 싶다! 맛이 너무너무 진하고 크리미하다. 아보카도 불호인 사람들도 좋아할 맛. 정말 크리미하고 너무너무 맛있어서 진짜 마시면서 행복……
따뜻한 시나몬라떼. 이상하게 가을겨울만 되면, 시나몬이 더더더 맛있어지는 계절인거 같다는 말이지… 시나몬라떼 파는 카페 은근 별로 없는데, 노량진에서는 무조건 여기닷 ㅋㅋㅋㅋㅋ
시나몬향이 솔솔나서 마시는 내내 너무 힐링된다. 시나몬 좋아한다면 반드시 좋아할 맛.
감자샌드위치는 식빵안에 감자랑 옥수수가 마요네즈에 섞여 있는데, 이거 은근 먹으면 굉장히 든든한 간식도 된다. 배가 고플때 먹기에 간편하고 좋았다.
여러가지 합리적인 가격과 이색적인 음료메뉴가 있는 베러먼데이는 계속 갈수밖에 없습니당……ㅋㅋㅋㅋ
베러먼데이 노량진점
서울특별시 동작구 노량진로14길 29 1층 베러먼데이
이 글은 리뷰노트를 통하여 본 업체에서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받아 작성된 글 입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