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MBC 주말 금토 드라마 추천 연인 파트 2 1회 연장
- 연출
- 김성용, 이한준, 천수진
- 출연
- 남궁민, 안은진, 이학주, 이다인, 김윤우, 이청아, 지승현, 박강섭, 박정연, 권소현, 최무성, 김종태, 김무준, 전혜원, 양현민, 김태훈, 최종환, 하경, 정병철, 최영우, 김준원, 강길우, 오만석, 조승연, 박종욱, 박은우, 정한용, 남기애, 박진우, 진건우, 김가희, 김은수, 하규림, 남태훈, 최수견, 이영석, 이미도, 문성근, 소유진
- 방송
- 2023, MBC
인기리에 방영 중인 드라마 연인 파트2 가 연장을 결정했다.
지난 주에 연장을 검토 중이라는 기사가 나왔는데 MBC 에서도 긍정적으로 검토 중이라고 밝히기도 했다. 방송사 입장에서 시청률도 잘 나오고 화제성도 오지는 드라마를 연장하지 않을 이유가 없기 때문이다. 그래도 배우들에게 다행인 점은 추가 촬영 없이 연장을 하게 된다는 점이다.
게다가 1회 연장이라서 추가 촬영을 하지 않고 기존 촬영 분을 편집을 통해 늘리는 방식을 유지할 것으로 보인다. 추가 촬영도 아니고 이야기가 늘어지는 것도 아니다 보니 더 농밀한 감정을 느낄 수 있을 듯하며 아마 동시간대에 방영 중인 다른 방송사 드라마는 어쩔 수 없이 피해를 볼 것으로 보인다.
특히 마지막회가 11월 18일 토요일에 방송되는데 금토일 주말 드라마 라인업이 나름 화려하기 때문에 연인이 떠나가면 다시 한 번 시청률 왕좌 경쟁이 사직되지 않으려나. 그리고 아마도 MBC 연말 시상식에서 남궁민에게 줄 대상에 이미 이름을 새기고 있을지도 모른다.
이 정도면 뭐 나오기만 하면 대성공이니 남궁민을 모셔 가려고 난리일 거 같은데 작품 보는 눈도 좋고 연기도 넘사벽으로 잘해서 당분간 남궁민 전성시대는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유 퀴즈에 나온 모습을 보면 작품을 보는 눈도 좋은데 태도도 좋아서 국민들이 좋아하는 배우로 등극하지 않았나 싶다.
<드라마 연인 파트2 1회 연장으로 11월 18일 21회로 종영>
다른 드라마에게는 가슴 아픈 소식이지만 드라마 연인 시청자들에게는 기쁜 소식이 아닐 수 없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