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 퀴즈 온 더 블럭 다소 황당한 유연석 짝사랑 이야기
- 연출
- 이기연, 이종혁, 민정원, 위승연, 함혜인
- 출연
- 유재석, 조세호
- 방송
- 2018, tvN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운수 좋은 날 공개 기념으로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나온 유연석 배우님.
준수하고 피지컬도 너무 좋은 데다가 얼굴도 잘 생겨서 인기가 정말 많은 배우인데 여전히 필모 관리를 잘 해서 그 부분이 더 놀랍기도 하다. 연기도 잘 하고 사생활 논란도 없는 배우님인데 이번에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나름 짝사랑 흑역사를 공개해서 화제가 되었다.
사실 대학교 1학년이면 스치기만 해도 사랑을 시작할 시기인데 무려 1년나 되는 기간 동안 고백도 못하고 짝사랑을 했다는 거 자체가 현실판 순수남 아닐까 싶다. 의외로 남자들은 고백을 생각보다 잘 하더라. 내가 예전에 다니던 영어 관련 스터디 그룹에서도 나름 얼굴이 예쁜 여자 분이 들어 오셨는데 1년이 지나고 나서 들은 이야기로는 거의 모든 남자들이 그 여자에게 고백을 했다가 차였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그런데 1년이나 그렇게 좋아했음에도 불구하고 고백을 안 하고 혼자 거의 똥꼬쇼를 하다니 놀랍기 그지 없다. 아마 선배 입장에서는 이 아이가 대체 왜 이러나 싶었을 거다. 햄버거 먹다가 갑자기 눈물을 흘리지 않나. 그러다가 갑자기 꽃다발을 사오더니 고백 공격을 하지 않나.
너무 빌드업 없이 들이민 거 같은데 자신의 마음을 표현을 안 하다 보니 상대방 입장에서는 어리둥절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이라 웃기면서도 유연석의 소심한 입장이 이해가 가서 웃음이 나왔다. 그래도 마음을 정리하기 위해 일부러 고백을 한 부분도 멋지고 여자들은 가끔 보면 자기보다 어려 보이거나 어린 아이 같으면 절대 남자로 안 보이는 사람들이 있긴 하다.
<유 퀴즈 온 더 블럭 유연석 하이라이트 영상>
이불킥 할 만한 에피소드인데 너무 재미나게 들려줘서 웃기긴 했다.
아니 그런데 유연석을 거절한 그 선배님 잘 살고 계시는지..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