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디티오 / 정지윤 기자] 2023년 연말이 다가오면서 연일 강추위가 이어지고 있다. 한겨울 한파에도 끄떡없는 필수 방한 아이템들을 모아봤다. 목도리는 추운 겨울날 필요한 잇 아이템 중 하나다. 패션에 포인트를 주기에도 좋고, 방한용품의 역할까지 하기 때문에 일석이조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바라클라바는 최근 몇 년간 인기 있는 겨울 방한 아이템이다. 그래서 오늘은 패딩 소재로 만들어진 바라클라바, 머플러 등 겨울 액세서리를 소개하려 한다.
패딩 바라클라바
재작년부터 패피들의 사랑을 듬뿍 받았던 바라클라바의 유행이 사그라지는 듯했으나, 새로운 소재로 변화를 주면서 다시금 겨울 필수 아이템으로 떠올랐다. 니트 소재를 넘어 패딩 소재까지, 소재의 변화로 더욱 스타일리시해진 겨울 포인트 아이템에 대해 알아보자. 머리 전체를 감싸주는 후드 집업 디자인의 바라클라바는 방한 용도는 물론 귀여운 무드를 연출해 주는 패션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아이브 유진은 패딩 소재의 바라클라바로 귀엽고 소녀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패딩 머플러
한파를 이겨내기 위해 패딩을 많이 찾게 되는 겨울! 아우터와 같은 재질의 패딩 머플러를 함께 매치해보자. 니트의 소재감 때문에 꺼렸던 경우에도 패딩 머플러는 착용감이 좋아 누구나 활용하기 좋다. 또한, 어떤 코디에도 잘 어울리는 포인트 아이템으로 야외에서 따뜻하고 멋스러운 룩을 완성해봐도 좋겠다. 비슷비슷한 머플러의 디자인이 많았던 과거와 달리 다양한 소재감, 컬러감으로 색다르고 스타일리시한 코디룩을 연출해보자.
지금부터 겨울 내내 활용하자! 패딩 신발
역시나 없어서는 안 될 겨울 필수 아이템으로 핫한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방한 슈즈! 패딩 소재의 신발은 보온성이 높고, 캐주얼, 스포티룩 등 다양한 곳에서 활용이 가능하다. 패딩이라는 특징 때문에 통통한 볼륨감이 귀여운 무드를 자아낸다. 멋과 따뜻함을 모두 잡은 스타들의 룩을 참고하여 겨울 쇼핑 리스트를 채워 월동 준비에 나서보자.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