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현대가 상용차 신차를 출시했습니다. 신차의 정체는 1톤 트럭 2024 포터2.
이번에 출시된 2024 포터2 다양한 면에서 개선이 있었는데 긍정적인 반응이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주목할 특징을 하나씩 살펴보면
2024 포터2는 LPG 터보 엔진을 신규 적용하며 경제성, 성능을 강화하고, 포터2 디젤은 단종했습니다.
이번에 탑재된 엔진은 스마트스트림 LPG 2.5 터보 엔진. LPG 자동차 단점은 토크가 낮아서 주행할 때 답답한 느낌이 있는데
2024 포터2는 저속 주행 시 토크를 개선하며 LPG의 단점을 보완했습니다.
또 포터2 디젤 대비 24마력 강화해서 최고출력 159마력 준수한 성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LPG 자동차 장점으로 친환경성, 경제성도 경험할 수 있습니다.
포터2 디젤 대비 연간 약 70만 원의 유류비 절감이 가능하고 미세먼지 배출량도 감축시켜 하이브리드 차량과 유사한 수준으로 개선했습니다.
경제성, 연비만 좋아진 것이 아닙니다.
현대 2024 포터2는 오디오 시스템(4스피커, 라디오, 블루투스 핸즈프리, MP3, USB 포함), 스티어링 휠 오디오 리모콘, 오토라이트 컨트롤, 트리플 턴 시그널 등
상위 트림에 기본 적용되던 옵션을 엔트리 트림인 ‘스타일’에 기본 적용했습니다.
또 최상위 프리미엄 트림만 적용되던 열선 리어 글래스 옵션을 모던 트림에 기본 적용하고,
프리미엄 트림은 8인치 디스플레이 오디오, 후방 모니터, 1열 USB 충전 포트 등을 기본 적용하며 편의성을 강화했습니다.
고객이 원하는 새로운 옵션도 추가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2024 포터2는 10.25인치 내비게이션, 내비게이션 무선 업데이트, 버튼시동 & 스마트키, 폴오토 에어컨 등을 포함하고 있는 ‘내비게이션 패키지’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전 트림엔 시트 벨트 프리텐셔너를 기본 적용하며 안전성도 강화했습니다.
2024 포터2 가격은 스타일 2,039만 원, 스마트 2,107만 원, 모던 2,177만 원, 프리미엄 2,260만 원.
운송업, 자영, 화물업 등 한국의 사업자 모두에게 여전히 최고의 가성비 차량이라 말할 수 있습니다.
포터2를 구매할 땐 2가지 혜택을 놓치면 손해입니다.
첫째는 정부의 LPG 화물차 신차 구입 지원 사업으로 포터2 구입 시 보조금 100만 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배출가스 4등급 경유차 조기 폐차 시 지원금 800만 원도 받을 수 있습니다.
둘째, 이 글을 읽는 분이면 대부분 자영업, 사업하는 분이 많을 것 같은데요.
화물차 리스를 이용하면 일반인은 누릴 수 없는 다양한 혜택이 있습니다.
1. 사장님 일정에 지장이 없도록 신차 빠른 출고
2. 유류비, 보험로 등 유지 비용 절약 및 절세
3. 초기 비용 부담 없이 월 리스료 납부, 사업할 때 필요한 큰 몫돈 지출 X
등…
물론 화물차 리스라고 모두 좋은 것은 아닙니다. 업체마다 프로모션, 리스료 등 조건이 달라서 꼼꼼히 비교할 필요가 있습니다.
예를 들면 월 리스료 5만 원만 높더라도 5년 계약하면 다른 업체보다 300만 원 손해인 것이죠.
그러나 대부분 일 때문에 바쁘셔서 다양한 업체의 견적을 받아보고 비교할 시간이 부족할 것 같은데요.
비교견적 통합 플랫폼을 이용하면 전국 모든 업체의 견적을 비교하고 최적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에이레벨 랩스에선 간단한 정보만 입력하면 무료로 최적의 견적을 확인하고, 원하면 상담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2024 현대 포터 LPG 터보 소식, 그리고 혜택에 대해서 확인했습니다.
합리적인 조건에 2024 포터2를 비롯해서 1톤 트럭을 이용하고 싶은 분께 도움이 되시길 바라며 글을 마칩니다.
글 / 소프트엔진
사진 / 소프트엔진, 현대
문의 / whdgus9640@naver.com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
@소프트엔진 검색하고 팬하기 누르기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