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 혈액관리본부(이하 혈액관리본부)가 동절기 혈액수급 위기 극복을 위해 ‘유전자 검사권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혈액관리본부는 정밀의학 생명공학기업 ‘마크로젠’과 글로벌 생명과학기업 ‘써모피셔 사이어티픽’의 아름다운 기부를 통하여 마련된 이번 프로모션의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총 5,000명에게 국내최다 검사항목 서비스 ‘젠톡 All 패키지 129’를 증정한다.
톡 DTC(소비자 직접 시행) 유전자 검사는 탈모, 비만, 피부, 혈당, 영양소 등 타고난 유전적 특징을 파악하여 보다 건강한 생활습관 개선에 활용할 수 있는 초개인화 건강관리 서비스로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총 2차에 걸쳐 실시되는데, ▲1차 프로모션은 2월 중 헌혈자, ▲2차 프로모션은 3월 중 헌혈자가 해당 월에 응모할 수 있으며, 각 차수별로 추첨을 통해 유전자 검사권을 증정한다.
프로모션 상세내용은 혈액관리본부 홈페이지 ‘소식&프로모션 – 프로모션’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혈액관리본부 관계자는 “동절기 혈액수급 위기 극복을 위해 도움을 주신 ‘마크로젠’과 ‘써모피셔’에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혈액관리본부는 앞으로도 헌혈증진을 위해 도움을 주시는 기업 및 기관들과 협업을 통하여 긍정적인 헌혈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