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한 친구 아버지가 갑자기 패혈성쇼크로 돌아가셨다. 요즘 병원 파업이라, 받아주는 병원이 없었다고…
여기저기 병원 가다가, 보라매역에 있는 보라매병원 중환자실로 가셨고, 거기에서는 패혈성쇼크가 발생한지 일주일만에 돌아가심..
보라매병원 장례식장에서 장례를 치를려고 했었는데, 보라매병원장례식장은 조문객 출입이 10시까지만 된다고 해서, 그곳으로 하지 않고, 24시간 조문객 출입이 가능한 여의도성모병원 장례식장으로 이동했다고 연락이 왔다.
그래서 난생 처음으로 가본 여의도성모병원 장례식장 리얼후기를 기록해보고자 한다.
여의도성모병원 ATM기기는 하나은행 기계가 있었고,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1층에 있다.
부의금은 여기에서 뽑아서 가도 되니 참고하기.
병원 문을 들어서면, 오른쪽에 계단이 있는데 그곳으로 내려가면 장례식장이 나왔다.
그리고, 정문에서 우측으로 부의금 내는 봉투랑 펜도 준비되어 있어서 여기에서 부의금을 미리 준비해서 내려갈 수 있어서 편했음….
모든 빈소는 지하1층에 있었다. 엘리베이터나 계단으로 이동하면 됨. 계단도 조금만 걸어도 되서, 계단 이동이 불편하지는 않았다.
참고로, 여의도성모병원 장례식장 주차는, 주차장으로 가는 길이 굉장히 좁으니, 운전조심해야 된다.
밤에 조문가는 경우에는, 심혈을 기울여서 운전하시길…
그리고, 서울성모병원 장례식장 주차비는 이와 같다. 무료주차 안되고, 무조건 이렇게 돈을 내야되니 참고하시길.. 15분에 1000원. 처음 주차하고 30분은 무료.. 심야시간은 30분에 500원.
서울성모병원 주차권도 없고, 주차확인도장도 없으니, 주차요금은 차를 뺄때 정산소에서 정산하면 된다. 이런 점이 매우 아쉽….
괜찮은 앱테크,
해보고 싶다고요?
그러면 지금 <프레딧>시작해봐요.
https://blog.naver.com/minjin129/223081078351
학교법인 가톨릭학원 여의도성모장례식장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63로 10
- 토종꿀 먹자. 설탕대신! 감동벌꿀 천연100%
- 가격착한 보라매역빵집, 025베이커리
- 치즈좋아한다면, 무조건 서울대입구역맛집, 치즈메이트
- 특별한날 케이크주문, 윤지네과자점 신림맛집
- 더벤티 신메뉴와 추천메뉴는 바로 이것.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