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메리제인 형태의 운동화, 메리제인슬립온을 신고 싶어졌다. 다가오는 따뜻한 날에 출퇴근시 신으면 너무 편안하고 좋을 것 같아서!
나는 왜 메리제인슈즈가 이뻐보일까? 메리제인운동화는 그냥 쓱 신어도 되는데, 심플한데 이뻐보인단 말이지..
그래서, 검색하고 또 검색하던 중에, 발견한 [프로스펙스 원더풀MJ]
발견한 순간, 앗… 이거 왠지 너무 편안해보이는데 싶어서 후기와 리뷰를 정독. 역시.. 내 생각이 맞았군. 편안하다라는 후기가 엄청 넘쳤다. 그리고 이쁘다라는 후기도. 그러면 사야지! ㅋㅋㅋ
원더풀MJ.
프로스펙스에서 나온, 메리제인스타일의 여성전용 슬립온이다. 탄성있는 엘라스틱밴드가 발등을 자연스럽게 잡아준다고 나와있었다.
막상 신어보니까, 진짜 저 밴드… 탄성력 넘치네. 발을 잡아줘 ㅋㅋ
신발 바닥은 이렇게. 굽도 적당히 있어서 더 좋았다.
집에서 한쪽만 신어봤는데, 우와,,, 이거 뭐야뭐야? 쿠션감 장난아닌데? 너무 편안해 ㅠㅠ 발바닥이 딱 안다. 이건 편한 신발 맞다고 ㅋㅋㅋ
너무 편안해서, 나갈때 신어보았다. 양말 안신고. 참고로, 양말신고 신어보니까 역시나.. 편안하다ㅋㅋㅋ
밖에서도 많이 걸어보니 발이 편안했다. 불편감 제로. 근데 여기 사이즈가 좀 크게 나온편인 것 같다.
정사이즈 사면 된다고 해서, 나는 평상시에 235 신으니까, 이 원더풀신발도 235로 샀는데. 헐렁헐렁하다.
다행히 밴드가 있으니까 잡아주기는 하는데.. 헐렁헐렁하다.
그래서, 230을 사면 맞았을 것 같다. 이 신발을 사려고 생각한다면 무조건 한사이즈 작은걸로 살 것…
양말신고 신으면 정말 딱 맞습니다. 헐렁거리지도 않고. 그 점만 빼면 완벽한 신발. 정말 너무 편안해서, 메리제인슈즈, 메리제인슬립온 찾는다면 이 신발 강추!!!
쿠팡 구매처는 여기. 클릭해보세요!
https://link.coupang.com/a/bwH96C
쿠팡링크는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 제공받을 수도 있어요.
- 다이소추천템, n번째 사는 다이소 재구매 하는건!
- 용산공원 나들이,용산공원카페 웨스트빙고 go!
- 벚꽃나들이하고 여의도역 맛집,사위식당 다녀옴
- 여의도 소규모 회식하기 좋은, 비노보스코.
- 몽소베이커리, 몽소빵 내돈내산 리뷰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