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에디터3시리즈콜라보[해외여행] 혼자도 무섭지 않아!
도쿄 가성비 호텔 3곳! 일본 도쿄 여행 호텔 이중에 고르면 평균 이상~
오늘은 자유여행의 성지, 일본 도쿄 여행 숙소로 머물면 딱 좋을 도쿄 가성비 호텔을 추천 드릴게요. 방대한 크기의 도시인 만큼 어디에 숙소를 잡아야 할지 도쿄 호텔 고르기 어려운 분들에게 가성비 좋은 호텔들만 골라봤습니다. 체크인 종료 시간을 칼같이 지키는 일본인 만큼, 이번 포스트에선 체크인 시간과 체크인 종료시간, 체크아웃 시간을 모두 적어두었으니 꼭 참고하여 즐겁고 알찬 여행 되세요!
마음 가볍게 떠날 수 있는
도쿄 가성비 호텔 3곳!
1. 시부야 도큐 레이 호텔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0:00
하네다 공항, 나리타 공항으로의 접근성이 가장 편리한 시부야에 호텔을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시부야 도큐 레이 호텔은 두 곳의 도쿄 공항뿐 아니라 웬만한 디자이너 브랜드 매장과 레스토랑들이 모두 모여 있어 언제나 활기가 넘치는 곳!
도쿄의 밤을 후회없이 즐기고 싶으시다면 시부야역 바로 앞에 위치한 시부야 도쿄 레이 호텔을 추천 드려요!
시부야역 앞에는 일본인들에게는 만남의 장소로 유명한 하치코 동상이 있습니다. (갑자기 죽음을 맞이한 주인을 10년 동안 기다린 충성스러운 강아지 하치코, 한국에서는 영화 ‘하치 이야기’로 유명하죠!)
가격도 만족스러운 도쿄 호텔인데, 매일 수많은 사람들이 스쳐지나는 명소 시부야 스크램블 교차로도 도보로 쉽게 갈 수 있는 거리이니, 아침부터 밤까지 안심하고 머물 수 있는 호텔 중 하나!
시부야 도큐 레이 호텔 찐후기는?
“진짜 시부야역 바로 코 앞, 1분 컷. 쇼핑이나 관광 등 외부 활동에 더 중점을 두시는 분들이라면 강력 추천합니다. 숙소도 깔끔하고 숙박하는데 있어서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무엇보다 직원분들께서 굉장히 친절하시고, 비오는 날에는 숙박객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우산도 대여해주세요. 도쿄에 또 간다면 이용하고 싶습니다 :)”
“정말 너무 마음에 드는 위치였어요 정말 강추 드려요! 캐리어도 시부야역이랑 가까워서 맡길 수 있는 것도 너무 좋았습니다.”
2. 호텔 선루트 긴자
체크인 14:00 / 체크아웃 11:00
두번째로 소개해 드릴 도쿄 가성비 호텔, 호텔 선루트 긴자는 도쿄의 최신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긴자에 위치해 있는 곳 입니다. 도쿄 5개의 전철역 중간에 있어 여러모로 교통 점수가 높을 수 밖에 없는 호텔이죠. 도쿄 도심 시내 중앙에 있어 번화가에 호텔을 잡고 싶은 분들께도 강추하는 도쿄 숙소!
쇼핑과 디저트 여행을 즐기기에는 최적의 위치! 긴자 명품거리는 물론, 다양한 백화점과 쇼핑몰들이 모여 있어요. 쇼핑을 즐겨 하시는 분들은 긴자에 호텔을 잡아놓고 중간중간 무거운 짐을 내려놓는 것도 소소한 팁이라면 팁~
호텔 선루트 긴자에서는 나리타공항까지 한 번에 가는 공항 리무진 버스도 있으니 무거운 짐을 어떻게 들고가야 할지 걱정하실 필요도 없답니다. 택시를 탈 수도 있지만 일본의 택시비는 워낙 비싸니까, 꼭 편리한 나리타공항 리무진 버스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긴자는 쇼핑뿐 아니라 오래되고 유명한 맛집들도 많고 볼거리가 정말 많으니, 이번 도쿄 여행 숙소로 꼭, 꼭, 꼭 선택해 보세요!
호텔 선루트 긴자 찐후기는?
“다른 일본 호텔에 비해서 조금 크기가 큰편이고 창문도 열고 닫을수가 있어서 좋아요. 프론트도 친절하고 위치도 도쿄역이나 교바시역 등 역으로 접근성이 좋습니다. 저녁에도 거리가 밝아서 문제없을 것 같습니다.”
“여행 기간 동안 잘 이용했습니다! 히가시긴자역 외에 교바시역과 다카라초역과도 가까워 여러 지역에 다니기 편했습니다.“
3. 코코 호텔 프리미어 니혼바시 하마초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오늘 소개해드릴 도쿄 여행 숙소 마지막 추천해드릴 도쿄 가성비 호텔의 주인공은 ‘코코 호텔 프리미어 니혼바시 하마초’ 입니다. 정신 없이 복잡한 도쿄 도심 호텔 보다는 중심지에서 조금 떨어져 있더라도 시설 좋고 교통 좋은 호텔을 원하는 분들에게 강추 하는 곳이죠.
도쿄역에서는 15-20분 정도 소요되고, 가장 가까운 역은 하마초역이라고 하네요. 도쿄 여행 명소 우에노 공원과 도쿄 국제 포럼이 차로 5분 거리에 위치해 있고, 그 외에 어디든 중심가 여행지로의 접근성이 좋습니다. 시끄럽지 않고 조용하면서 깔끔한 동네에 머물고 싶으신 분들께 특히 추천 하는 호텔입니다.
‘코코 호텔’은 일본의 체인 호텔로 긴자와 아사쿠사 등에도 지점이 있지만, 니혼바시 하마초 지점이 가장 특별하게 느껴지는 이유, 바로 창밖으로 도쿄타워가 보인다는 점이에요! 역사 있는 전통문화와 통통 튀는 현대가 공존하는 마을, 니혼바시 하마초에 이번 도쿄 여행 숙소를 잡아보면 어떨까요? 가격도 분명 만족스러울 거예요.
도쿄 코코 호텔 찐후기는?
“도쿄에서 최고의 호텔이에요!! 가성비 있는 가격, 깔끔한 객실, 프론트 데스크도 친절했습니다.”
“출장으로 이용했는데 관광보다는 좋은 동네에서 편하게 있기에 좋은 호텔 같습니다.”
1인 가구 매거진 홀라
콘텐츠 제휴 문의
me_travel@naver.com
도쿄 여행 같이 준비할까요?
Copyright 2023. 1인가구 매거진 홀라 (holaa-me_travle) all rights reserved.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