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메뉴 바로가기 (상단) 본문 컨텐츠 바로가기 주요 메뉴 바로가기 (하단)

‘컬투쇼’ 조정치X브아솔 영준 듀오 결성 “노는 것도 한두번..눈치 보여 음악 작업”

헤럴드POP 조회수  

[헤럴드POP=강가희기자]브라운아이드소울 영준과 조정치가 뭉치게 된 이유를 밝혔다.

7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가수 정인, 썩어도 준치(영준, 조정치)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스페셜 DJ는 조혜련이 맡았다.

조정치와 영진이 ‘썩어도 준치’라는 듀오를 결성했다. 이에 대해 영진은 “저희가 동갑 친구인데 술 한 잔 먹고 놀 때마다 나중에 같이 음악 해보자고 농담을 하다가 (듀오를) 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조정치 역시 “노는 것도 한두 번이지, 눈치가 보여서 이제는 음악적 작업을 하면서 놀지 않으면 명분이 없더라”라며 웃어 보였다.

NRG의 ‘할 수 있어’를 포근한 분위기로 리메이크한 썩어도 준치. 조혜련은 영준의 라이브 실력에 감탄하며 “분위기는 마동석인데”라는 말을 건넸다.
popnews@heraldcorp.com

//php echo do_shortcode('[yarpp]'); ?>

관련 기사

author-img
헤럴드POP
CP-2023-0088@fastviewkorea.com

[AI 추천] 랭킹 뉴스

  • 전재산 정리하고 절에 들어가다 42살에 아이를 임신한 여배우
  • 무속인되더니 엄청나게 승승장구 중인 인기 아이돌 출신 여배우 근황
  • 극장 개봉때 관객 2,000명만 모았는데…넷플릭스서 3위한 한국 영화
  • 현시점 세계 1위 미모이자 한국 20대 여성 미모 1등인 두 절친 여배우
  • “볼보 아니었어?”... 가장 안전한 자동차 1위 '반전' 결과 발표
  • 살면서 사기만 10번 가까이 당하고 "뇌종양까지 생겨서 망할 번 했다는" 가수

당신을 위한 인기글

  • 술과 먹어야 비로소 살아나는 맛, 안주 맛집 5
    술과 먹어야 비로소 살아나는 맛, 안주 맛집 5
  • 오랜 시간 맛의 명맥을 이어나가는 뚝심의 서울 맛집 5
    오랜 시간 맛의 명맥을 이어나가는 뚝심의 서울 맛집 5
  • 산처럼 높이 쌓아 남다른 푸짐함을 자랑하는 곳, 산더미 음식 맛집 5
    산처럼 높이 쌓아 남다른 푸짐함을 자랑하는 곳, 산더미 음식 맛집 5
  • 딱 한 잔만 하고 싶을 때, 혼술 맛집 5
    딱 한 잔만 하고 싶을 때, 혼술 맛집 5
  • 글로벌 경제난이라는데… 지난해 1분기 대비 매출 30% 증가했다는 ‘럭셔리 브랜드’
    글로벌 경제난이라는데… 지난해 1분기 대비 매출 30% 증가했다는 ‘럭셔리 브랜드’
  • 비 오는 날 사이드미러 잘 보이게 하는 꿀팁 3가지
    비 오는 날 사이드미러 잘 보이게 하는 꿀팁 3가지
  • “경차 4종 비교 분석” 연비, 유지비, 실내 공간까지
    “경차 4종 비교 분석” 연비, 유지비, 실내 공간까지
  • 중고차 팔 때 손해 덜 보는 브랜드는?
    중고차 팔 때 손해 덜 보는 브랜드는?

당신을 위한 인기글

  • 술과 먹어야 비로소 살아나는 맛, 안주 맛집 5
    술과 먹어야 비로소 살아나는 맛, 안주 맛집 5
  • 오랜 시간 맛의 명맥을 이어나가는 뚝심의 서울 맛집 5
    오랜 시간 맛의 명맥을 이어나가는 뚝심의 서울 맛집 5
  • 산처럼 높이 쌓아 남다른 푸짐함을 자랑하는 곳, 산더미 음식 맛집 5
    산처럼 높이 쌓아 남다른 푸짐함을 자랑하는 곳, 산더미 음식 맛집 5
  • 딱 한 잔만 하고 싶을 때, 혼술 맛집 5
    딱 한 잔만 하고 싶을 때, 혼술 맛집 5
  • 글로벌 경제난이라는데… 지난해 1분기 대비 매출 30% 증가했다는 ‘럭셔리 브랜드’
    글로벌 경제난이라는데… 지난해 1분기 대비 매출 30% 증가했다는 ‘럭셔리 브랜드’
  • 비 오는 날 사이드미러 잘 보이게 하는 꿀팁 3가지
    비 오는 날 사이드미러 잘 보이게 하는 꿀팁 3가지
  • “경차 4종 비교 분석” 연비, 유지비, 실내 공간까지
    “경차 4종 비교 분석” 연비, 유지비, 실내 공간까지
  • 중고차 팔 때 손해 덜 보는 브랜드는?
    중고차 팔 때 손해 덜 보는 브랜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