풋풋하고 애틋한 짝사랑 로맨스와 차세대 라이징 스타 굴초소, 장가녕의 싱그러운 케미로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별처럼 빛나는 너에게 더무비-일섬일섬량성성’이 오는 5월 17일~18일 저녁 용산아이파크몰 더 테라스에서 프리미어 야외상영회를 진행한다.
‘별처럼 빛나는 너에게 더무비-일섬일섬량성성’은 2010년 여름, 추억을 쌓으며 가까워지던 ‘린베이싱’과 ‘장완선’에게 돌이킬 수 없는 비극이 닥치고, 다시 찬란했던 그 순간으로 돌아가기 위해 시공간을 넘나들며 그려지는 짝사랑 판타지 로맨스 영화. 대규모 오프라인 광고와 연애세포 자극 캠페인의 본격적인 진행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가운데 ‘별처럼 빛나는 너에게 더무비-일섬일섬량성성’이 용산아이파크몰 더 테라스에서 프리미어 야외상영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용산아이파크몰의 도심 속 야경 명소인 4층 야외 더 테라스에서 오는 5월 17일~18일 저녁 양일간 진행된다. 초여름의 풋풋함과 함께하는 야외상영 이벤트로 ‘별처럼 빛나는 너에게 더무비-일섬일섬량성성’을 국내에서 처음 공개하는 프리미어 상영이다.
용산아이파크몰 더 테라스는 이국적인 분위기를 재현한 감성적 공간으로 도심 속 스카이라인 아래 펼쳐지는 야경이 많은 이들에게 이미 포토 스팟으로 자리 잡은 공간이다. 도심 속 또 다른 느낌의 휴양지 같은 이곳과 짝사랑의 설렘, 첫사랑의 풋풋함이 가득한 로맨스 ‘별처럼 빛나는 너에게 더무비-일섬일섬량성성’는 완벽한 시너지를 불러일으킬 것이다. 이번 프리미어 야외상영회는 별빛이 쏟아지는 탁 트인 도심 속 야외에서 영화를 감상하는 색다른 경험뿐만 아니라 음악 공연, 스낵바, 팝업, 이벤트존 등 다양한 행사와 프로그램으로 구성될 예정으로, 관객들에게 또 다른 체험적 재미를 더해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고 관람객 전원에게 영화 속 달콤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굿즈를 함께 증정한다.
설렘과 두근거림을 안기는 올해 최고의 로맨스 ‘별처럼 빛나는 너에게 더무비-일섬일섬량성성’은 로맨스 영화만이 가질 수 있는 사랑의 감성 가득한 이벤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며 오는 5월 22일 CGV에서 개봉해 전국을 로맨스 열풍으로 물들일 것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