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판 하이큐!! 쓰레기장의 결전’이 5월 15일 국내 개봉을 앞두고 대규모 티켓 프로모션과 팝업 스토어 등 다양한 이벤트를 예고해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이번 티켓 프로모션은 5월 7일(화) 16시 오픈되는 CGV 서프라이즈 쿠폰을 시작으로 8일(수) 16시 메가박스 빵원티켓, 9일(목) 16시 롯데시네마 무비싸다구, 10일(금) 16시 씨네Q 무비0원딜까지 릴레이 오픈을 예고해 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한다. 티켓 프로모션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각 극장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두 학교 선수들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을 CGV 용산아이파크몰과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만날 수 있다.
선수들의 역동적인 플레이 모습과 ‘히나타 쇼요’와 ‘코즈메 켄마’의 강렬한 모습을 담기 위한 팬들의 열띤 인증샷 릴레이가 예상된다. 여기에 개봉 다음 날인 5월 16일(목)부터 더현대 서울에서 ‘극장판 하이큐!! 쓰레기장의 결전’ 팝업 스토어가 문을 연다.
캐릭터 아크릴 스탠드와 아크릴 탁상 시계, 미니 쿠션 등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만 만날 수 있는 오리지널 굿즈가 한정 판매될 예정으로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예상되는 가운데, 6월 6일(목)부터는 더현대 대구에서도 팝업 스토어 오픈을 예고해 전국에 있는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높인다.
한편 ‘극장판 하이큐!! 쓰레기장의 결전’은 5월 15일 개봉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