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예상되는 역대급 더위에 맞서 프로-스펙스가 신규 냉감 티셔츠 2종을 선보였다. 이들은 경량 트리코트 소재를 사용하여 더운 여름철 야외 활동을 위한 최적의 조건을 제공한다.
프로-스펙스는 이번에 출시한 냉감 티셔츠가 평년보다 빠르게 찾아온 더위에 대응하기 위한 특별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제품은 가볍고 시원한 촉감의 경량 트리코트 소재를 사용해 체온 상승을 억제하며 빠른 땀 흡수와 신축성을 자랑한다.
특히, 남성용 ‘트리코트 반팔 티셔츠’는 발수, 방풍, UV 차단 기능을 갖춘 신축성 있는 소재로 제작되어 운동이나 야외 활동 시 최적의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등판의 메쉬 디자인은 통풍을 극대화하며, 안티 버그 가공으로 여름철 해충으로부터 사용자를 보호한다.
여성용 ‘트리코트 중기장 반팔 티셔츠’는 중기장으로 디자인되어 더욱 폭넓은 체형 커버가 가능하며, 밑단의 메쉬 배색은 스타일과 기능성을 동시에 강조한다. 뛰어난 신축성과 복원력은 잦은 세탁 후에도 원단의 변형을 최소화해 준다.
이 두 제품은 각각 화이트, 오렌지, 블루, 다크 네이비와 크림, 더스티 퍼플, 네이비 등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되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빨라진 더위로 냉감 의류에 대한 수요가 크게 증가할 것으로 보고, 일상복과 스포츠웨어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티셔츠를 개발했다”고 전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