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 대구수성대리점 공식 오픈
새로운 형태의 전시장 콘셉트 rnlt© 적용
신개념 전시장 전국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
르노코리아가 새롭게 단장한 대구수성대리점을 공식 오픈했다.
30일, 르노코리아는 새로운 전시장 콘셉트인 ‘rnlt©’에 맞춰 새단장한 대구수성대리점을 지난 29일 공식 오픈했다고 밝혔다.
르노코리아는 고객의 일상에서 다양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이 같은 콘셉트의 전시장들을 전국으로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르노코리아 rnlt© 전시장, 르노 브랜드를 풍성하게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 제공
르노코리아 대구수성대리점에 적용한 rnlt©는 르노 브랜드가 최근 글로벌 시장에 도입한 새로운 형태의 전시장 콘셉트다.
rnlt© 전시장은 도심, 복합 쇼핑몰 등 고객 접근성이 뛰어난 지역에 위치하면서 방문 고객들이 일상에서 르노 브랜드를 풍성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르노코리아 rnlt© 전시장을 방문한 고객들은 상담, 시승, 계약, 출고 등 차량 구매 서비스는 물론, 프랑스 디자인 감성을 담아낸 의류, 패션 액세서리, 자동차 모형 등의 ‘디 오리지널’ 르노 아이템들도 만나볼 수 있다.
르노코리아는 rnlt© 콘셉트를 적용해 지난 1월 대형 복합 쇼핑몰에 입점한 스타필드수원점에 이어 이달 초에는 플래그십 스토어 ‘르노 성수’를 오픈했다.
특히, 가장 트렌디한 장소 중 하나인 서울 성수동에 자리한 르노 성수는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기본으로 카페, 팝업스토어 등 보다 다양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복합문화공간으로 운영 중이다.
이와 함께 르노코리아는 주요 도심 및 광역시에 이 같은 rnlt© 전시장을 점차 늘려가는 한편, 기존 전시장들도 르노 브랜드 SI(Shop Identity)에 맞춰 순차적으로 새롭게 단장해 갈 계획이다.
한편 르노코리아는 이달 초 국내 시장에서 새로운 모빌리티 브랜드로 거듭날 것을 선언하는 ‘르노 누벨 바그를 발표했다.
이를 통해 르노코리아는 다이아몬드 형상의 르노 로장주 엠블럼을 본격 도입하는 한편, E-Tech 전동화, 오픈R 링크 중심의 커넥티비티, 안전을 최우선으로 삼는 휴먼 퍼스트 등 3가지 기술을 핵심으로 하는 르노의 ‘일렉트로 팝’ 브랜드 전략을 국내 시장에서 시행해 갈 계획이다.
실시간 인기기사
- “진짜 몇 명의 인생을 구하는거야” .. 백종원, 그가 들려온 새로운 소식에 전 국민이 ‘깜짝’
- “영업이익만 1조를 넘겼다”…현대차·기아도 아닌 ‘역대급’ 실적 자랑하는 이 브랜드는?
- “얼마나 간절했으면” .. 원조 아이돌 장수원, 무려 14번의 고생 끝, 3년만에 들려온 ‘축복’
- “새로운 도전과 영감..” 기아 신형 타스만이 보여줄 다양한 디자인, 과연 어떤 모습일까?
- “딸도 와이프도 어쩜” .. 배우 성동일, 그의 가족들 모습 공개에 ‘감탄’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