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EPEX(이펙스)가 정규 1집 활동에 이어 팬콘으로 2024년 열일 행보를 지속한다.
이펙스(위시, 금동현, 뮤, 아민, 백승, 에이든, 예왕, 제프)는 3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를 끝으로 약 4주간의 첫 번째 정규앨범 ‘소화(韶華) 1장 : 청춘 시절’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와 함께 전날(3일) 이펙스 공식 SNS를 통해 팬콘 개최를 알리는 포스터 이미지가 공개됐다. 정규 1집 활동을 마무리한 이펙스는 오는 7월 27~28일 강서구 KBS아레나에서 두 번째 단독 팬콘 ‘YOUTH DAYS(유스 데이즈)’를 개최한다.
업그레이드한 규모의 공연장이 이펙스의 한층 풍성하고 다채로운 무대를 향한 기대를 배가한다. 지난해 12월부터 올해 3월까지 8개 도시를 순회하는 아시아 투어 ‘So We are not Anxious(쏘 위 아 낫 앵셔스)’를 성료한 이펙스가 올 여름엔 ‘YOUTH DAYS’로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쌓을 예정이다.
이번 ‘소화(韶華) 1장 : 청춘 시절’을 통해 이펙스는 전작인 미니 6집에 이어 2연속으로 초동 음반 판매량 20만 장을 돌파하고, 한터차트 일간 1위, 7개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인을 기록하는 등 호성적으로 글로벌 화력을 입증했다.
한편 2024 EPEX 2nd FANCON ‘YOUTH DAYS’의 티켓 예매 일정을 포함한 상세 정보는 추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이에 앞서 이펙스는 이달 10~12일 일본 지바현에 위치한 마쿠하리 멧세와 조조마린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KCON JAPAN 2024(케이콘 재팬 2024)’에 출연한다.
사진= C9엔터테인먼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