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이스트샤인이 티저 공개와 함께 화려한 컴백을 알렸다.
이스트샤인(EASTSHINE)이 지난 30일 새 싱글 ‘Heartthrob’의 티저를 공개했다.
이스트샤인은 이번 티저를 통해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특히 강렬한 비주얼과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이스트샤인의 새로운 음악적 시도를 알렸다.
신곡 ‘Heartthrob’은 BPM 95의 미디엄 템포 힙합 장르로 중독성 있는 색소폰 소리와 역동적인 퍼포먼스가 인상적인 곡이다.
이스트샤인의 리더인 IEL(아이엘)이 이번에도 작사에 참여했으며, 안무는 댄스팀 위댐보이즈(WDBZ)의 카멜(Kamel)이 창작했다.
‘Heartthrob’는 오는 4일 정오에 발매되며, 3일 KBS2 ‘뮤직뱅크’를 통해 선공개 된다.
나아가 4일 MBC ‘쇼! 음악중심’, 5월 6일 아리랑TV ‘심플리 케이팝’으로 본격적인 앨범 활동을 시작하며, 활동 후 월드투어를 계획 중이다.
한편, 2023년 11월 16일에 데뷔한 이스트샤인은 동방(EAST)에 위치한 한국이라는 나라에서 빛(SHINE)이 되길 기원하는 의미를 담았으며, 아이엘(IEL)과 현(HYUN), 동재(DONGJAE), 피닉스(PHOENIX, 국적 태국), 카리스(KARIS), 영광(YOUNGGWANG), 루민(LUMIN)까지 다국적 7인조 그룹으로 활동하고 있다.
사진=티엠엔터테인먼트
권구현 기자 nine@hanryutimes.com
- [K-현장] 어센트, 강렬한 의지+열정 녹여낸 두 번째 삶 시작(종합)
- 미미로즈, 다시 꽃 피운다…다큐멘터리 ‘RE:PLAY THE ROSE’ 티저 공개
- 설하윤, 신곡 ‘설렌다 굿싱’ 방송 최초 공개…빛나는 매력 발산
- ‘범죄도시4’, 어린이날 황금연휴 최대 수혜자…900만 돌파 목전
- SM, 컨템퍼러리 알앤비 레이블 ‘KRUCIALIZE’ 론칭…K-POP 스펙트럼 확장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