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메뉴 바로가기 (상단) 본문 컨텐츠 바로가기 주요 메뉴 바로가기 (하단)

철도공단, 철도 민간투자사업 신속 추진 위해 한국민간투자학회와 ‘맞손’

투데이코리아 조회수  

▲ 국가철도공단 이성해 이사장(왼쪽)이 한국민간투자학회 김황배 회장(오른쪽)과 양해각서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국가철도공단
▲ 국가철도공단 이성해 이사장(왼쪽)이 한국민간투자학회 김황배 회장(오른쪽)과 양해각서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국가철도공단

투데이코리아=조태인 기자 | 국가철도공단이 지난달 30일 철도 민간투자사업의 신속한 추진을 위해 한국민간투자학회와 MOU를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공단은 이번 협력에 따라 한국민간투자학회와 함께 ‘철도 민간투자사업 관련 전문가 협력 네트워크 구축’, ‘민간투자 활성화를 위한 연구’ 등을 진행할 방침이다.

이성해 국가철도공단 이사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철도 분야의 민간투자사업이 원활하고 속도감 있게 추진될 수 있도록 사업관리를 강화하고 민간투자사업 활성화를 위한 지원방안 등을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php echo do_shortcode('[yarpp]'); ?>

관련 기사

author-img
투데이코리아
CP-2022-0037@fastviewkorea.com

[AI 추천] 랭킹 뉴스

  • 원래 배우 안 하려 했는데 "여자친구가 장난으로 지원서 넣어서" 유명 배우가 된 연예인
  • 결혼 하기 전 "시어머니한테 성형 사실 고백 했다가 결혼 못 할 뻔한" 여배우
  • 눈 아지랑이 증상 시야가 일렁이거나 흐릿해 보이는 이유 치료 및 관리
  • 오사카 라피트 난카이 특급 예약 시간표 가격 한번에 정리
  • 매일 적금 드는 것도 부모님이 편찮으셔서 지치는 이유
  • 3천만원 전기차 대장은 나! BYD ATTO3 시승기

당신을 위한 인기글

  • 술과 먹어야 비로소 살아나는 맛, 안주 맛집 5
    술과 먹어야 비로소 살아나는 맛, 안주 맛집 5
  • 오랜 시간 맛의 명맥을 이어나가는 뚝심의 서울 맛집 5
    오랜 시간 맛의 명맥을 이어나가는 뚝심의 서울 맛집 5
  • 산처럼 높이 쌓아 남다른 푸짐함을 자랑하는 곳, 산더미 음식 맛집 5
    산처럼 높이 쌓아 남다른 푸짐함을 자랑하는 곳, 산더미 음식 맛집 5
  • 딱 한 잔만 하고 싶을 때, 혼술 맛집 5
    딱 한 잔만 하고 싶을 때, 혼술 맛집 5
  • 글로벌 경제난이라는데… 지난해 1분기 대비 매출 30% 증가했다는 ‘럭셔리 브랜드’
    글로벌 경제난이라는데… 지난해 1분기 대비 매출 30% 증가했다는 ‘럭셔리 브랜드’
  • 비 오는 날 사이드미러 잘 보이게 하는 꿀팁 3가지
    비 오는 날 사이드미러 잘 보이게 하는 꿀팁 3가지
  • “경차 4종 비교 분석” 연비, 유지비, 실내 공간까지
    “경차 4종 비교 분석” 연비, 유지비, 실내 공간까지
  • 중고차 팔 때 손해 덜 보는 브랜드는?
    중고차 팔 때 손해 덜 보는 브랜드는?

당신을 위한 인기글

  • 술과 먹어야 비로소 살아나는 맛, 안주 맛집 5
    술과 먹어야 비로소 살아나는 맛, 안주 맛집 5
  • 오랜 시간 맛의 명맥을 이어나가는 뚝심의 서울 맛집 5
    오랜 시간 맛의 명맥을 이어나가는 뚝심의 서울 맛집 5
  • 산처럼 높이 쌓아 남다른 푸짐함을 자랑하는 곳, 산더미 음식 맛집 5
    산처럼 높이 쌓아 남다른 푸짐함을 자랑하는 곳, 산더미 음식 맛집 5
  • 딱 한 잔만 하고 싶을 때, 혼술 맛집 5
    딱 한 잔만 하고 싶을 때, 혼술 맛집 5
  • 글로벌 경제난이라는데… 지난해 1분기 대비 매출 30% 증가했다는 ‘럭셔리 브랜드’
    글로벌 경제난이라는데… 지난해 1분기 대비 매출 30% 증가했다는 ‘럭셔리 브랜드’
  • 비 오는 날 사이드미러 잘 보이게 하는 꿀팁 3가지
    비 오는 날 사이드미러 잘 보이게 하는 꿀팁 3가지
  • “경차 4종 비교 분석” 연비, 유지비, 실내 공간까지
    “경차 4종 비교 분석” 연비, 유지비, 실내 공간까지
  • 중고차 팔 때 손해 덜 보는 브랜드는?
    중고차 팔 때 손해 덜 보는 브랜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