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마마무(MAMAMOO) 멤버 솔라가 다채로운 컬러만큼, 다채로운 음악을 선보인다.
솔라는 오늘(29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미니 2집 ‘COLOURS(컬러스)’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업로드했다. 세로형으로 제작된 영상에는 솔라의 팔색조 매력이 돋보이는 콘셉트 포토 현장과 함께 총 6개 트랙의 음원 일부가 담겼다.
신보에는 중독성 강한 하우스 리듬 위로 솔라의 당당한 매력을 녹여낸 ‘Colors(컬러스)’, 섬세한 감성이 돋보이는 팝 발라드 ‘텅 (Empty)’, 곡 제목처럼 사랑스럽고 달콤한 R&B 기반의 ‘Honey Honey(허니 허니)’, 통통 튀는 멜로디의 포크 음악 ‘Easy Peasy(이지 피지)’, 정통 블루스로 가장 솔라다움을 보여주는 ‘Blues(블루스)’ 등 각기 다른 장르의 6곡이 수록된다.
특히, 타이틀곡 ‘But I(벗 아이)’는 R&B와 록 장르가 어우러진 곡으로, 솔라는 데뷔 후 처음으로 밴드 음악에 도전한다. 나에게 상처를 주는 사람들에게 통쾌하게 복수하는 솔라 표 샤우팅으로 리스너들에게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솔라가 직접 가사를 써 진정성을 더했다.
솔라는 5곡의 크레딧에 이름을 올린 가운데, 이 중 4곡이 자작곡이다. 히트 메이커 김도훈을 필두로 서용배, 이후상, 진민호 등 RBW 사단이 지원사격에 나서며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솔라의 미니 2집 ‘COLOURS’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