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카즈하가 새로운 화보 촬영의 비하인드 컷에서 모노크롬의 매력을 극대화한 올블랙 룩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에서 그녀는 컷아웃 디테일이 들어간 블랙 드레스로 자신만의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카즈하의 선택한 옷은 몸의 실루엣을 따라 흐르는 깔끔한 라인과 함께 감각적인 컷아웃이 특징인 티셔츠로, 그녀의 세련되고 대담한 패션 감각을 드러낸다. 여기에 매치된 슬림한 블랙 팬츠는 그녀의 길고 슬림한 다리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이번 비하인드 컷은 카즈하가 갖고 있는 독특하고 대담한 패션 아이덴티티를 잘 표현하고 있다. 모던하고 시크한 이 룩은 무대 위의 화려한 의상들과 대조되는 또 다른 면모를 보여주며, 그녀의 다채로운 매력을 엿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카즈하의 올블랙 패션은 강렬하면서도 미니멀리즘의 미학을 간직하고 있으며, 그녀의 의상 선택은 패션을 통한 자기 표현의 중요성을 강조한다. 카즈하의 이번 스타일링은 팬들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으며, 앞으로 그녀가 보여줄 패션의 세계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편, 음악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에 따르면 카즈하가 속한 르세라핌의 미니 3집 타이틀곡 ‘EASY’가 지난 23일 기준 누적 재생 수 1억 회를 돌파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