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어도어의 민희진 대표와 어도어의 모회사 하이브 간 분쟁이 격화하는 가운데, 그룹 ‘뉴진스’의 신곡 뮤직비디오 조회 수가 공개 이틀 만에 1000만 뷰를 달성했다.
지난 27일 자정 공개된 뉴진스의 신곡 ‘버블 검’ 뮤직비디오 조회 수는 28일 오전 11시께 1017만 뷰를 돌파했다. 캐나다를 비롯해 영국, 미국, 호주 등 세계 주요 국가의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에도 상위권에 포진해 눈길을 끌었다.
‘버블 검’은 5월 24일 발매되는 뉴진스의 새 싱글 ‘하우 스위트’의 수록곡으로, 민희진 대표가 직접 프로듀싱을 맡았다.
‘뉴진스’ 특유의 아련함과 청량함이 돋보이는 뮤직비디오를 본 사람들 사이에선 ‘디토’의 여름 버전 같다는 극찬이 나오기도.
한편, 현재 하이브 측은 민희진 대표의 경영권 탈취 정황이 포착됐다며 경찰에 고발장을 접수한 상태다. 민희진 대표는 지난 25일 기자 회견을 열어 “경영권 찬탈을 기획한 적도 없고 실행한 적도 없다”는 입장을 밝힌 바 있다.
황남경 에디터 / namkyung.hwang@huffpost.kr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