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펀치가 참여한 조영수 리메이크 프로젝트의 세 번째 음원이 공개된다.
펀치는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조영수 리메이크 프로젝트 Part.3 ‘그대만이’를 발매한다.
‘그대만이’는 지난 2008년 발매된 김종욱의 정규 1집 리패키지 ‘For A Long Time’의 수록곡이자, 가상 결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MBC ‘우리 결혼했어요’ 속 커플의 테마곡이다.
원곡자 조영수 프로듀서가 직접 리메이크에 참여해 그 시절 추억을 소환하는 동시에 2024년 감성에 걸맞은 ‘그대만이’로 재탄생시켰다. 펀치 또한 기타와 피아노로 완성된 담백한 멜로디 위로 맑고 달달한 보이스를 더해 두근거리는 사랑의 설렘을 담아냈다.
펀치는 개성 강한 음색과 봄이 떠오르는 따뜻한 감성으로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의 음악을 들려줄 전망이다.
펀치가 세 번째 가창자로 참여한 조영수 리메이크 프로젝트는 가요계를 대표하는 ‘히트곡 제조기’ 조영수의 명곡을 후배 아티스트들이 새롭게 재해석에 대중에게 선보이는 프로젝트다.
앞서 하이라이트 메인 보컬 양요섭과 케이시가 각각 SG워너비의 ‘첫눈’, 제이세라(J-Cera)의 ‘언제나 사랑해’를 리메이크한 바 있다.
펀치는 발매에 앞서 지난 7일 넥스타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케이시의 뒤를 이어받아 리메이크 프로젝트에 참여했다. ‘그대만이’를 펀치만의 스타일로 표현해 보려고 했으니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며 음원에 대한 기대를 당부했다.
펀치의 목소리로 재탄생한 조영수 리메이크 프로젝트 Part.3 ‘그대만이’는 8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최현정 기자 (laugardagr@etnews.com)
- 김채은,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 출연확정…이준영X표예진 호흡, K장녀 변신
- “추돌사고로 불 난 中 전기차, 문 안 열려 구조 못했다”…업체 해명은
- “27kg 앙상한 팔목에 쾌감”… 日 10대 섭식장애 증가
- [IP 인재 산실을 가다] ②경희대학교 지식재산융합인재 양성사업단 “IP엔지니어 키운다”
- 안덕근 산업부 장관 “전기·가스 요금 현실화 시급…전기본, 원전·재생에너지 균형에 초점”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