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월 21일 제보자는 마산에서 동서식품의 콘푸라이트를 구매했다. 제보자는 집에 와서 먹다 보니 콘푸라이트에 벌레가 박혀 있는 것을 발견했다.
21일 제보자는 바로 경남 동서식품에 전화했고 다음 날 업체에서 연락이 와 사진과 영상을 보내달라고 했다.
해당 벌레가 나온 콘푸라이트와 벌레가 박힌 콘푸라이트를 밀봉해 기사님한테 주라고 했으며, 콘푸라이트는 다른 콘푸라이트로 바꿔준다고 하고 그 외에는 보상해줄 수 없다고 했다.
제보자는 벌레가 나온 제품만 다른 제품으로 바꿔주면 되는 거냐고, 벌레가 나온 콘푸라이트를 먹은 사람에게는 어떠한 보상도 없고 이렇게 유명무야 넘어가는 동서식품의 태도에 분노하고 있다.
동서식품의 콘푸라이트는 벌레가 나온 적이 이번이 처음이 아니며 수년간 벌레들이 나와 소비자들의 주의가 상당히 필요해보인다.
또한, 벌레가 나오는 동서식품의 콘푸라이트를 먹어도 제품 교환 외는 별다른 보상과 책임을 지지 않아 논란이 되고 있다.
수년간 동서식품은 콘푸라이트 제조 과정에서 벌레들이 나오는 것을 원천적으로 막지 못 해 관련 당국의 철저한 조사와 규명이 시급해 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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