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공풀 활용법
목공풀의 신기한 활용방법을 알고 계신가요? 보통 목공풀이라고 하면 나무를 붙이는데 사용하는 것이라고 생각하기 쉬운데요. 이 목공풀을 리모컨에 활용하면 아주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답니다.
활용꿀팁
리모컨에 사용해야 하는 이유는 바로 ‘먼지’ 때문이에요. 리모컨 특성상 버튼도 많고 먼지가 쌓이게 되면 청소하기가 여간 쉽지만은 않은데요.
이럴때 목공풀을 사용하면 아주 쉽고 간단하게 리모컨 청소가 가능하답니다. 목공풀은 보통 2가지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는데요. 요렇게 뾰족한 부분은 리모컨에 바르기가 쉽지 않아요.
그래서 이렇게 뭉특한 부분을 활용해서 발라 주는 것이 좋답니다.
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
주의사항!
목공풀을 리모컨에 바를 때는 최대한 얇게 바른다는 생각으로 발라 주는 것이 좋아요. 너무 두껍게 바르면 마르는데 너무 오랫동안 기다려야 한답니다. 그래서 사용할 땐 보통 자기 전이나 출근 전 사용하지 않을 때 사용하는 것이 좋아요.
비교를 위해 반만 바르고 반은 바르지 않았어요. 이제 목공풀이 모두 마를 때까지 서늘한 곳에 두면 된답니다. 보통 4시간 정도 걸린 것 같아요.
이렇게 투명해져서 속이 보일정도가 되었다면 완벽하게 잘 마른 상태에요. 이 상태일 때 떼어주면 되는데요.
끝 부분부터 천천히 떼어내면 된답니다. 이렇게 떼어내고 보니 경계선이 훤하게 보이네요.
바른 쪽과 바르지 않은 쪽을 아주 손쉽게 확인할 수 있어요. 바른쪽은 다시 새 리모컨이 된 것 처럼 보여요.
요렇게 떼어낸 자국을 보면 더러운 이물질이 곳곳에 뭍어나온 것을 볼 수 있어요. 일반적으로 닦기 힘든 부분까지 구석구석 닦을 수 있어 좋답니다.
목공풀 하나로 리모컨을 아주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어 정말 좋은 방법이였어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