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화로운 어느날 물 위를 여유롭게 헤엄치고 있는 백조 가족이 있습니다. 엄마 백조 뒤를 졸졸 따르던 아기 백조들이 헤엄치는게 힘들었던 모양입니다.
아기 백조들은 서로 약속이라도 한 것 마냥 아주 자연스럽게 엄마 백조의 등에 올라타기 시작했는데요.
잠시후 아기 백조들은 엄마 백조의 날개 밑으로 쏙 숨어 들었죠. 그런데 그 모습이 마치 오리배를 타고 있는 것처럼 보이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정확하게는 오리배가 아닌 백조배라고 해야되겠네요. 엄마 백조의 등에 올라타서는 유유히 물 위를 떠다니는 아기 백조들의 귀여운 모습이 보는 이들을 심쿵하게 합니다.
사연은 이렇습니다.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 레딧(reddit) 등에는 한가롭게 물 위를 헤엄치고 있는 어느 백조 가족들의 모습이 담긴 영상이 올라온 것.
이날 엄마 백조는 선두를 서서 헤엄치고 있었고 그 뒤로 아기 백조들이 졸졸 따라 헤엄치고 있었습니다.
아기 백조들은 헤엄치는 것이 힘들었던 것일까. 한참 동안 물 위를 떠다니고 있더니 어딘가로 열심히 올라가는 것이었죠.
알고 봤더니 아기 백조들이 향한 곳은 다름 아닌 엄마 백조의 등이었습니다. 엄마 백조는 아무렇지 않다는듯 자기 등에 올라타는 아기 백조들을 지켜만 볼 뿐이었는데요.
그렇게 아기 백조들이 엄마 백조의 등에 모두 다 올라타자 엄마 백조는 물 위를 여유롭게 헤엄치며 앞으로 나아갔습니다.
아직은 혼자 힘으로 오래 헤엄치는 것이 힘들다는 것을 알기에 엄마 백조는 묵묵히 아기 백조들을 자신의 등에 태웠는데요.
자연스럽게 엄마 백조 등에 올라탄 아기 백조들의 모습이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지 않습니까. 무엇보다도 특히 엄마 백조의 날개가 하트 모양처럼 보여 눈길을 끌게 합니다.
보면 볼수록 자꾸 시선을 끌어 모으게 만드는 엄마 백조와 아기 백조들의 평화로운 일상. 이것이 진정한 행복이 아닐까라는 생각이 드는 순간입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