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대체 이게 어떻게 된 영문일까. 산책을 하는 도중 우연히 길가에서 사슴을 만난 행인이 있습니다. 행인은 사슴을 보고 너무 귀여워 반갑게 말을 걸었죠.
행인이 한 말은 그저 “안녕?” 말 한마디였는데요. 잠시후 사슴은 정말 생각지 못한 놀라운 반응을 보였고 행인인 머쓱함을 감출 수가 없었다고 합니다.
사슴이 어떤 반응을 보였길래 행인은 겁을 먹고 어안이 벙벙해진 것일까요. “안녕?”이라고 말 걸었다가 생각지 못한 놀라운 일이 벌어진 현장이 공개가 됐습니다.
사연은 이렇습니다. SNS상에는 산책 도중 우연히 마주친 사슴에게 인사를 건넨 행인 모습이 담긴 영상이 올라온 것.
이날 행인은 산책을 하던 도중 사슴 한마리가 서있는 모습을 보게 됩니다. 사슴을 본 행인은 그냥 지나칠 수가 없어 말을 걸었다고 하는데요.
그냥 단순하게 “안녕?”이라고 말을 걸었을 뿐인데 사슴은 말이 끝나기 무섭게 갑자기 어디론가 서둘러 이리저리 뛰어다니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사슴은 심지어 재주넘기를 했고 주변 풀밭을 뒹구르는 등 정말 이해하기 힘든 돌발 행동을 보여 입을 떡 벌어지게 합니다.
아무리 보고 또 봐도 이해가 되지 않은 사슴의 반응. 무언가 봐서는 안될 것을 본 것 마냥 서둘러 뛰어다니고 있었는데요.
재주 구르기를 하는 등 아프지 않은지 날뛰는 것을 좀처럼 멈추지 못하는 사슴의 모습에 그저 할 말을 잃게 할 따름입니다.
한편 이와 관련해 누리꾼들은 사슴이 새끼를 보호하기 위해 행인의 주의를 돌리고자 뛰어다는 것으로 보인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또한 일각에서는 영상 속의 동물이 단순한 사슴이 아닌 사슴과에 속하는 대만문착, 네눈사슴이라는 의견도 잇따랐는데요.
대만문착이라고 불리는 이 사슴과 동물은 주로 중국 중부와 남부, 대만 등에 서식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