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의 멤버로 큰 인기를 자랑하는 민규! 세븐틴 민규는 럭셔리 브랜드 크리스찬 디올의 엠버서더로도 활동하고 있는데요.
세븐틴 민규님의 이미지에 잘 어울리는 브랜드로 디올만한 브랜드가 없다고 생각이 됩니다.
최근 민규님의 SNS 인스타그램에는 남자 명품 스니커즈 디올 운동화 B44 BLADE를 착용한 사진이 업로드 되었는데요.
따끈따끈한 신상 제품으로 현재 큰 인기를 자랑하는 제품 함께 만나볼게요.
DIOR 디올 운동화
B44 Blade 스니커즈
세븐틴 민규님이 신은 디올 운동화 B44 Blade는 2000년대에서 영감을 받아 볼드한 볼륨감을 갖추고 있는 남자 명품 스니커즈입니다.
러닝 유니버스를 떠올리게 하는 솔의 콘트라스트 Blade 인서트와 함께 Dior 시그니처가 상단, 힐, 옆면에 모두 들어가 있는 전형적인 명품 스니커즈인데요.
스포티한 무드를 갖춰 어떤 스타일에 매치해도 멋진 코디를 완성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가벼운 테크니컬 메쉬와 페브릭 소재로 제작되어 가벼우면서도 편안한 착용감을 갖추고 있는데요.
신고 벗기 편하게 뒷면에 있는 탭 디테일이나 다양한 공법이 적용되어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현재 국내 디올 공식 웹사이트에선 B44 Blade 스니커즈를 1,650,000원에 판매중인데요.
100만원 중반대의 값비싼 가격임에도 몇 개의 사이즈를 제외한 나머지 사이즈는 모두 품절인 상태입니다.
또한 블랙 엣지의 조형적인 화이트 러버 아웃솔로 겨울에도 미끄럼 걱정 없이 신을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세븐틴 민규 남자 명품 스니커즈 디올 운동화 B44 Blade의 사이즈입니다.
39사이즈(240사이즈)부터 46사이즈(310)사이즈까지 판매중입니다.
대중적인 사이즈에서는 5사이즈단위로 큰 사이즈 단위에선 10샤이즈 단위로 제작되어 판매중입니다.
또한 민규님이 착용한 화이트 컬러와 함께 블랙, 베이지, 옐로우, 블루, 라이트 그린 컬러까지 총 여섯가지 컬러로 판매중입니다.
블랙과 화이트 컬러가 가장 인기가 많으며 그 중에서도 화이트 컬러가 품절인 사이즈는 더 많습니다.
오늘은 세븐틴 민규가 신은 남자 명품 스니커즈 디올 운동화 B44 Blade를 여러분께 소개해드렸습니다.
Dior에서 야심차게 10월에 출시한 신상 제품으로 2000년대를 떠올릴 수 있는 디자인으로 제작된 제품인데요.
현재 앞서 소개한 컬러 외에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판매중인 세 가지 컬러도 브랜드 공식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