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박나래, ‘흑심요리사’로 변신!
오는 11일 공개되는 유튜브 채널 ‘나래식’ 13회에서는 박나래가 ‘흑심요리사’로 변신해 화제를 모은다.
배우 김재욱을 초대해, 그를 위한 특별한 요리를 선보이기로 한 박나래는 아이라인과 메이크업을 과감하게 바꾸며 ‘흑심’이 가득 담긴 요리를 준비한다.
그 동안 보여준 유쾌한 모습과는 다른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길 예정이다.
2. 김재욱만을 위한 초호화 메뉴
박나래는 이날 ‘나래식’에서 김재욱만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스페셜 메뉴를 공개한다.
캐비어, 아귀간, 랍스터 등 고급 재료들이 총동원된 이번 요리는 김재욱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준비된 맞춤형 메뉴로 보인다.
특히, 박나래는 “시언 오빠가 비싼 재료로 잘해주라고 계속 얘기하더라”며 이 특별한 요리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3. 김재욱, 리액션으로 시청자도 설렘 UP
박나래의 정성 어린 요리를 맛본 김재욱은 그야말로 남다른 리액션을 보여주며 설렘 지수를 높인다.
그 모습에 박나래는 감격을 감추지 못하며 “정말 요리해 줄 맛 난다”며 흥분을 감추지 않는다.
박나래와 김재욱의 미묘한 케미스트리와 함께, “전 재산도 줄 수 있다”, “우리집 다 오빠 거야”라고 고백해 핑크빛을 예고했다.
이번 요리로 더욱 가까워지는 두 사람의 이야기는 구독자들에게 큰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나래식 13회는 11일 저녁 6시 30분, 박나래의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사진=온라인 카뮤니티 캡처)
댓글0